[개요]

- 현재 레더3트포는 받피증30%를 단순히 자신적용에서 자신및파티원 적용으로 변경

- 이로인해 다른 레더3트포인 붉은파도 트포 변경시 개인딜 증가, 파티원딜 하락으로

  업데이트된 MVP시스템에서 사용여부를 가지고 논란이 발생하는 태생적 문제가 있음.

- 시너지트포 선택으로 자신이 받는 이익이 아예 0%인 클레스는 버서커가 유일.


[개선안]

1. 받피증30%를 트포를 통한 파티원적용이 아닌 레더기본효과를 자신 및 파티원으로 변경해야함.


2. 레더3트포 피해증폭의 수정

   a. 유지시간 2초증가 ->선택시 레더총유지시간 8초

       (같은쿨(30초)의 배마의 용포와동일, 창술은 6초인데요? ->응~창술은 기본쿨이 24초야)

   b. 이속,공속 20%씩 증가

       (배마는 16%,8%인데요? ->응~ 갸들은 그냥즉발적용이고 레더는 대상에 적중시만 적용이야)

   c. 시전시 실드 30% 6초적용

       (긴선후딜을 보유한 타클은 실드 많이 있죠? 버서커만 없죠?)


전부 다해달라는게아님 적어도 abc셋중에 하나는 적용해주어야함.


PS. 현재 레더3트포 붉은파도로 타인비방하지 마세요~ 스마게에서 트포를 저따구로 만들어놓은걸

      왜 같은 유저끼리 난리심???

      게임은 ㅈ같이 만들어놓고 유저들끼리 양심,깨시민 놀이 하란게 잘못임.


      하지만 스마게는 이런거 빠른수정 못하는 회사이고 그게 로아를 점점 병들게하고 유저를 지치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