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1) 개인별 총 딜량의 절반이 시너지타임에 들어간다
가정2) 버서커의 레더활용도100%, 타직업의 레더활용도50%
가정3) 버서커 딜지분30%, 나머지셋 딜지분70%

붉파 : (30*0.5*1.3 + 30*0.5) + 70 = 104.5
피증 : (30*0.5*1.12 + 30*0.5) + (70*0.5*0.5*1.12 + 70*0.5*0.5 + 70*0.5) = 103.9
피증 : 106   // 타직업의 레더활용도100%

시너지콜을 안하는 일반적인 파티 기준으로 붉파가 오히려 파티전체딜량에 이득이고
진짜 극단적인, 알파고마냥 합을 딱딱 맞춰서 시너지를 100%활용한다는 기준으로 봐도 크게 차이없음
그러니 본인 숙련도나 스펙에 자신있는 유저는 붉파를 들수밖에

딴에는 선택적 퓨어딜러가 가능하도록 이런 설계를 한 모양인데 결국 유저간에 분쟁거리만 만들어준셈
개인피증없애고 기본적인 딜계수 상향이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