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들 언급하시는 사전작업 개선을 위한 피니쉬 내부출혈 삭제 및 딜트포 변경

  - 내부출혈 빠진만큼 스킬계수의 조정이 필요한데, 그 증가량과 대상이 되는 스킬이 모두일지, 몇몇스킬을
    특정지을지 아무도 모름.
  - 내부출혈이 빠지면 레더이후 얼마나 많은 딜스킬을 우겨박을 수 있느냐가 숙련버서커의 척도가 될텐데
    파브/스웨/헬블 같은 시전시간이 긴 차징 홀딩스킬이 여전히 주딜기가 된다면 결국 레더 끝자락에 버프 적용을위해
    처맞딜하거나, 가장 짜증나는 케이스인 차징중 보스의 이동상황이 발생하기는 개선하나마나 똑같음

  [방안] 
   1. 스웨같이 무거운 스킬은 스킬계수 바닥으로 끌어내리고, 시드몹이하 딜증가 트포를 줘서 카던같은곳에서만
      활용하게 하고, 그나마 민첩한 스킬들인 피니쉬,템페,소스외에도 덥슬크헤등짤딜류를 크게 버프해야 레더내에
      스킬 우겨넣기가 용이하고, 버서커다운 스타일리쉬함이 조금이나마 살아날것임

   2. 헬블의 경우 도약의 보스몹 통과가 절실함. 사멸이 어느정도 조정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찌됐던 백어택을 
      잡아야하는건 변치 않을텐데, 도약만 만져준다면 비록 시전시간 긴 스킬이지만 여러스킬들 우겨넣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될것임.

   3. 마운틴에 여전히 공속버프가 존재할경우 여기에 카운터 넣는건 좀 많이 별로임.
      이렇게 되면 마운틴은 루틴에 따라 넣어야하는 스킬이 되버려서 카운터 대처가 쉽지않아서
      개선효과가 크게 몸에 와닿진 않을꺼라 생각됨. 그러면 또 머라하는 사람 나오게되고, 
      스마게 및 타클레스 유저들에게 해줘도 지롤이냐는말 듣기 딱좋음.
      걍 다른 부분 개선을 위해 카운터는 포기하고 체소에 그냥 처박아 두거나, 혹시나 짤딜기가 쓸쑤있게 개선된다면
      헤드어택스킬인 크헤에 준다면 개선된게 체감될듯.

   4. 레더 붉파/피증
      레더는 원래 스킬근본이 스킬 10렙을 찍으면 30%가 적용되는 개인 버프스킬임. 
      시너지스킬인데 버서커가 개인주의로 붉파로 돌려쓰는 스킬이 아님!
      피증 트포를 파티원에게만 적용되는 피증 12% 추가 이렇게 수정하면 그만인데 아직까지도 수정안되고 있음.
      이렇게해도 버서커는 붉파트포의 레더범위 및 스킬딜을 포기하고 시너지를 주는거임.
      시즌1이 이런식이었고, 그땐 피증드는게 다들 당연시했고 논란도 없었는데 이걸 안해줘서 유저들 분란을
      지켜보고만 있는건 빛이라 불리우는자가 이끌어가는 로스트아크에서 있을수 있는 일인지..?

이번 패치 끝나면 그동안 스마게의 행보상 밸패관련해서는 6개월은 없뎃일텐데 최대한 많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