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딱지 떼던가

아예 버서커답게 사전작업 개선이아닌 개편을 하던가해야됌
이케릭은 할때마다 이게 왜 버서커인지 모르겠는게 가장 큰 문제임

폭주,광기, 필사의일격트포 이 세개를 가지고 버서커의 특징을 살리려고 했던거같은데
폭주이외의 두개는 사장되어 쓰지를 않음

광기의 문제는 다들 알다시피 카던,큐브 이외에 쓸수가 없음
컨셉자체가 이제는 레이드시대가 열린지 한참인데 핵앤슬레쉬적 요소를 밀고나감

필사의일격은 광기와 함께 사용하는것 말고는 현실성이 없지만
광기와 함께 쓴다고해도 일부러 쳐맞으면서 체력을 조절한다?(벨가포함 양학컨텐츠 제외)
말이 안됌 버서커의 신이와도 안됌 이건

버서커라는 명칭을 바꾸고 사전작업 개선을 하던가

계속 버서커라고 명명할거면

스웨,오러블레이드,파브,헬블등등 컨셉에 안맞는 스킬 삭제하고
빠르고 간결한 동작의 스킬로 채워넣고 주딜기가 블러디러쉬같은 스킬이 되는게 옳게된 버서커임

거기다 필사의일격컨셉도 몇몇스킬에 트포로 존재하는게 아니라
기본 패시브가 되는게 맞음

그러니 광기각인을 필사의 일격의 컨셉과 합치는게 맞다고생각함

현재 광기가 타격횟수당 체력회복인데 
어떤 미친놈이 떄릴수록 피가참? 컨셉도 안맞고 효율도 개쓰레기임

차라리 패널티를 부과해서 

광기 각인 적용시
-마나가 아닌 체력소모로 스킬사용,혹은 마나+체력소모 (패널티)
-체력이 낮아질수록 데미지증가
-체력이 낮아질수록 체력회복치 증가

이게 진짜 광기라고 생각함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게임플레이자체에 재미도 충족되고
어렵다 싶으면 로우리스크 로우리턴으로 게임해도 무관함(비기만 채용)

요약하자면

버서커라고 부르지 말던가,
버서커라고 할거면 
광기개편으로 잃은체력비례 데미지증가,체력회복량증가
컨셉과맞지않는 스킬삭제

+ 좀더 욕심내자면 광기채용시 마나가아닌 체력소모로(솔직히 이게 버서커다운게 아닌가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