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6:42
조회: 306
추천: 0
요번 구조개선에 오의도 해주냐그정둔가 하는 사람 분명 있겠지만
1.이제는 몇 안남은 Z없는 클래스 2.아덴 채워서 쓰는것 자체는 로아에 흔히 있지만 아덴(?)스킬하나 쓰고 다음꺼 쓸때까지 최대치로 복구해놔야 100% 성능이 나옴 3.근데 그걸 자버프 시간 안에 해야함 4.이걸 하려면 카운터, 이동기까지 아덴 회복에 할애해야해서 사실상 종속된 활용 5.이 때문에 사이클이 고정되고 피면기가 있어도 피면 타이밍에 못씀 6.덕분에 파바박 아덴 퍼붓고 회복 반복 할 것 같지만 그 누구보다 늘어지는 사이클 문제점 늘어놓고보면 딜량 기믹 이런거는 둘째치고 구조가 대단히 기형적임. 부디 딜약하네 pve 딜량 증가 딸깍, 무력 약하네 무력 중에서 중상 딸깍 이런거로 안끝냈으면. 지금이야 노아드음돌 이지만 나도 번분매혹초심, 노각지배오의, 각2오2오의, 2악4지초심, 6악몽 초심, 극특 4오의, 무마끝마음돌, 뭉가기습 다 거쳐온 배마 사랑단이라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