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8:09
조회: 361
추천: 0
코어 상태 이런데 고코선 어디에 써야 하나영??![]() 밸패 기다렸다가 질서에 쓴다 vs 지금 현공이나 극의에 쓴다 솔직히 초심은 패싱이 정배일거 같아서 기다리는게 의미가 있을까 싶긴한데 뭐가 더 나을까요??
EXP
676
(76%)
/ 701
|






레몬맛엏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