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53
조회: 475
추천: 0
초심 팔찌 이러면 음돌쪽은 좀 어렵겠죠![]() 기습뭉가세팅에서 이 팔찌를 몇 달 쓰다보니까 바속-방천 쿨밀림이 너무 심하게 느껴지네요 예전에 배마직게 와서 질문드렸을 때 해주셨던 답변대로 신속이 있는게 확실히 좋아보여요..ㅠ 음돌은 많이 어렵고 그대로 뭉가 쓰는 게 맞겠죠??
EXP
2,439
(19%)
/ 2,601
|






어드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