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뭉가세팅에서 이 팔찌를 몇 달 쓰다보니까 바속-방천 쿨밀림이 너무 심하게 느껴지네요
예전에 배마직게 와서 질문드렸을 때 해주셨던 답변대로 신속이 있는게 확실히 좋아보여요..ㅠ

음돌은 많이 어렵고 그대로 뭉가 쓰는 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