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암 크로마니움 2인 클리어 기공사 시점입니다.

데빌헌터 시점 - https://youtu.be/-D3G-MjM_yU

영상에서 사용된 스펙



0연마 빛의 심판자 5셋 / 수속성 무기 (435) / 강령술, 구슬동자 각인 / 화속성 저항 60%

도핑 - 스윌렛 볼로네제 VI
사용한 배틀 아이템 - 고급 회복약, 신호탄


https://youtu.be/NUODhQjVI1o
동영상 입니다.

스킬트리

파쇄장 7 (2/1)
벽력장 M (2/1/2)
여래신장 M (1/2/1)
순보 4 (3)
번천장 7 (1/3)
낙영장 M (2/2/1)
기공장 M (1/3/1)
난화격 M (1/3/2)



전투가 시작되면 18초 간격으로 인식 범위 내의 모든 대상에게 운석을 떨구는 공격을 합니다.
선행 모션이 없어 까다로우니 좌측 상단의 시간이나 스킬 쿨타임 등을 이용하여
운석 타이밍에 미리 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위 파괴가 이루어지면 더 이상 운석을 떨구지 않습니다.



등껍질에 달린 대포를 발사하는 패턴은 기존의 크로마니움과 같으며
한 발, 여러 발 모두 피격 지점에 표시가 되므로 보고 피해도 늦지 않습니다.



전방으로 넘어지는 패턴은 옆으로 피해주시면 됩니다.



부르르 몸을 떠는 패턴 역시 기존의 크로마니움과 동일합니다.



브레스 패턴은 선행 모션이 긴 편이고 모션 중에도 어글자를 따라
고개를 돌리므로 용크의 후방에 있는 파티원이 딜을 넣기 편하게 앞에서 시선을
끌어주면 파티원에게 도움이 됩니다.



전방 점프 후 연속으로 점프를 하거나 제자리 점프를 하는 경우가 많으니
조금 천천히 들어가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용크가 땅을 파고 들어가면 곧 주변 랜덤한 위치에 다수의 포탄을 떨굽니다.
순차적으로 천천히 떨어지니 피하면서 딜을 넣거나 뒤로 쭉 빼주시면 안전합니다.



분화구가 발사하는 포탄은 화염 장판을 남깁니다.
장판이 깔리면 딜을 넣기 까다로워 지므로 하나 이상의 분화구를 파괴한 뒤
그 위치에 자리를 잡고 용크를 유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화구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며 주변에 큰 데미지를 줍니다.



등껍질이 파괴되면 더 이상 운석 떨구기 패턴을 사용하지 않지만
운석 쿨타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면 보통 한 번 더 운석이 떨어지니 주의하세요.



다리를 힘차게 구르면 2회에 걸쳐 전방위 광역 공격을 사용합니다.
매우 아픈 데미지가 들어오니 뒤로 쭉 빼서 피해주세요.



용크의 체력이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주기적으로 광역 공격을 사용합니다.
범위가 매우 넓고 회피가 불가능하여 포션을 강요하기 때문에
이전에 맞지 않도록 주의해서 포션을 아껴오는 것이 좋습니다.

무력화 후 일어나면서 여러 번 연속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니
체력이 낮다면 무력화 후 기상 타이밍에 쭉 빼거나 사다리를 이용하여
회피해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용크 2인은 계획에 없었는데 요청 해주신 분들도 많고
빛의 심판자 세트를 맞춘 기념으로 한 번 해보게 되었습니다.

1월 중순~말 혹은 2월 초까지 개인적인 사정으로 게임을 많이 하지 못할 것 같아서
중나부터는 업로드 계획이 확실치 않습니다..ㅠㅠ

항상 응원 해주시는 분들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 잘 끝마치고 와서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