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장에서 몇시간동안 이것저것 찍어보다가 알게된거 몇개.


1. 공격력 증가 효과 겹쳐짐.
 즉, 순보 3번 30%, 파쇄장 30% 중첩되서 공격력 올라감.


2. 화상 효과 다 따로따로 들어감.
 탄지공 화상, 벽력장 화상, 여래신장 화상 다 따로따로 화상틱 들어감.
 화상 하나가 다른거 잡아먹고 그런거 없음.


3. 트라이포드 데미지 증가는 기본데미지 기준임.
 예를 들어 2단계에서 50% 증가, 3단계에서 100% 증가를 다 찍었다면 
 기본데미지의 250% 데미지임. 300%가 아니고.


4. 벽력장 버그 있음. 
 트라이포드 2단계에서 냉기공격이 화염공격보다 더 넓은 범위임. 
 딱히 툴팁에 범위 이야기는 없음에도 불구하고... 
 사실 화염공격이 보이는 이펙트의 2/3정도까지만 데미지가 들어감. 
 그래서 써보면 진짜 코앞에 있는 놈들만 맞음.
 2단계의 범위30% 증가 트라이포드랑 헷갈린거 아님. 혹시나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