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나음식만(바드, 서머너x)으로 모든 스킬을 무한 쿨 돌릴 수 있도록

2. 포카드 트라이포드 포스텍 선택 시 일반스킬화

3. 직업각인 개선
황후 - 지속시간동안 5스텍 활성화 or 상시 3스텍으로 4스텍효과
황제 - 4스텍 터트릴 때 마다 주변에 피해(상시효과)
▲예

4. 퀵도르 트라이포드 확률 피격대상 개별 적용

5. 일부 아이덴티티 카드 통합 및 삭제

6. 받치적 스킬 본인 한정으로 상향(데헌도 마찬가지)

등등..

개선방법은 잠깐 생각해도 엄청 많음..



솔직히 타직업에 비해서 너무 불합리한 딜링구조고
파일럿에 따라서, 몹의 패턴의 난해함에 따라서 딜링 편차가 매우 심함
그걸 줄여주는게 밸런싱인데 만약 그 편차가 심한 것이 직업의 컨셉이면
모든게 완벽한 극한의 상황에선 그만큼의 리턴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현실은?



그리고 밸런싱 이야기할 때 일부 유저들이 착각하는게
실수하면 지는 직업과 실수해도 이길 수 있는 직업의 차이점을 이해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