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스킬 4개/루인스킬 3개/일반스킬 1개를 사용하는 스킬트리입니다.

스택트 스킬 4개
쿼드라 엑셀레이트(2)
스크래치 딜러(2)
스파이럴 엣지(2,2,2)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1,3,1)

루인스킬 3개
시크릿 가든(3,1,1)
셀레스티얼 레인(2,1,2)
포카드(2,1,2)

일반스킬 1개
리턴(1,3,2)

#유물장비 기준입니다. 전설장비의 경우 시가1트포는 취향따라 4초시가도 가능합니다.
대신 4초시가를 사용하실 경우 다른 스킬의 마나트포조절을 해주셔야 마나관리가 됩니다.
쿼드 스크를 4로 내리고 엣지에 10을 준 이유는 포지션 잡거나, 유물무기 12강 엣지위장효과를 
사용하기 위함이니 전설장비기준에선 취향따라 조절하셔도 무방합니다.


딜 사이클

포카드2스택-쿼드라-스크래치-리턴-뒷포카2-레인-플라워-엣지-시가
이후는 앞포카2번 스택 쌓으면서 리턴한번써서 쿨맞춰주시면서 다음 레인쿨까지 포카2장전쿨과 
돌아오는 리턴쿨을 맞춰주셨다가 레인쿨돌았을때부터 다시 딜사이클 반복하시면 됩니다.

2각연계(움짤포함)

장점 
-사용하는 주력기 루인스킬인 시가와 레인이 즉발기라서 딜넣기가 편하고, 명중률이 매우 높음.
-사전작업이 포스택,리턴 두개 밖에 없기때문에 복잡하지않음. ex) 스트림, 날카레인 등
-날뛰는 보스몹일수록 이보크를 사용하는 다른 사전작업이 비교적 긴 타스킬트리에 비해 딜 기대치가 높아짐.
단점 
-이보크나 다크리저를 사용하는 타 스킬트리에 비해서 시너지 몰빵타임에 효율이 밀림.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량이 이보크를 채용했을때보다 밀림. 대신 고특화일수록 그 체감은 점점 줄어듬.

각인
-원한2와 최마증or마나의흐름 필수
*추가) 
팔찌 업데이트로 팔찌에 최마증2 or 예리한둔기2 필수
목걸이가 치피목걸이거나 기본적으로 치피가 높으면 예리한둔기2가아닌 최마증2가 좋습니다.
팔찌에 최마증2 각인시 반지에 원한고정 나머지한자리는 안정된상태2 or 저주받은인형2(없다면 1)
황제각인도 꽤 쓸만합니다. 황제딜은 크리터진 분할집속이보크2장 정도의 딜입니다.
깡공 4만 기준 시너지다받고 최대 2천만 봤습니다.

딜량
비교적 사전작업이 긴 댄싱/이보크 몰빵트리보다 딜이 밀리지만,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합니다. 이그렉시온의 경우 백어택 잡기가 수월하고
워낙 허수아비레이드이기에 몰빵트리보다 힘이 약하지만 타격이 어렵거나 
백어택잡기가 어려운 레이드에선 명중률이 비교적 매우 높기에 레이드의 패턴이
거지같더라도 평균적인 딜량을 뽑아낼 수 있으며 딜사이클과 딜링이 매우 편합니다.

유물무기 5강 깡공 4만 기준 평균적인 치명딜은 이그솔플기준 시가 1000만 레인 1300만 정도 입니다. 
*유물장갑/어깨 유물 5셋 공증상시 24퍼 기준*

칼엘 잡을때까진 몰빵트리사용하다가 이후 적중률 스트레스때문에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안정적인 지속딜링이나 시크릿가든을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