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밸패에 고생하시는 로아 관계진 및 아르카나 일동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아르카나 버그에 관련해서 많은 제보가 주신점 무척 감사합니다. 

딜러의 딜에 관한 이야기를 했으나 삭제했습니다.

파티에서 입지가 없다는건 정말 큽니다. 벨가누스 시절 딜러가 서폿을 버려졌던 것 처럼요.

로아는 그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는걸 말하고 싶었습니다. 



A. 로아는 인벤 및 고객문의 여론을 많이 살핍니다. 


지금 우리가 누워서 우리의 문제를 말하지 않으면 

지배세트 여론몰이에 마녀사냥 당해서

결국 다음 너프는 저희가 될지 모릅니다. 

왜냐? 여론 형성이 안됐으니까! 남의 말만 듣고 가는거지! 

야! 아르카나 그래도 할만해~가 아닌

지금은 응애 나이거 해줘 말해야 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앞으로도 버그는 방치 될 것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가? 

1순위는 당연 버그입니다.

심판카드 버그

확률적으로 터지는 요소이기 때문에 자료를 얻는데 오랜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심판 시크릿 가든 + 레인을 사용했으나 4스택데미지가 적용되지 않았음.
아래에보면 피만 달고 죽지 않은 몬스터를 확인 할 수 있다.

유령 이속증가효과와 스크래치 안전장치 이속증가효과가 중첩되지 않는 버그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 직결되는 버그이다.
유령과 스크래치가 같은 이동속도로 취급되고 있는것으로 추정

운명의 부름 사용시 브금이 줄어드는 버그

귀가 먹먹해진다..

간혹 타격음과 언리미티드 셔플의 타격이 싱크가 맞지않는 버그등
문제점이 있다면 항상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순위는 아르카나의 쌓인 불만입니다.


왜 우리는 스킬을 쓰면 약해지지? - 뒤틀린 운명 
우리가 마법사야 명함 알바야? - 삼두사 
황제 카드는 보석없나요? 딜링은 운 뿐? - 황제

물론 포텐셜 캐릭터면서 운이 캐릭터의 특성이기 때문에 꽝도 필요한 것 맞습니다.

카드가 뽑히는 확률의 조정이나 수치의 조정은 필요할 거 같습니다. 삼두사 그만.

뒤틀린 운명같은 경우엔 알카끼리도 말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잦은 확률로

삼두사와 뒤틀린 운명이 나오기 때문에 너무 골치 아파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저 역시 카드버리기,뽑는 순간 뒤운카드의 효과가 정해져 있다던지 그런게 있으면 좋겠네요





3순위 유저의 바람은 스택의 가시성입니다.

 

현재 아르카나는 스택의 가시성이 매우 떨어집니다.

데스칼루다 처럼 날아다니는 비행몹 혹은 몸이 너무큰 몹 같은 경우 스택이 쌓였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비행, 무적, 스택 쌓다가 넘어짐 여러 요소로 인해 스택트 기술이 한두대 안들어가도 판단할 수 없음.)

가시성은 모든 대형몹, 아르고스 등등 문제가 많음

이때문에 3스택으로 레인을 박는 경우도 있고 데미지에 큰 손실을 일으킵니다.

스택의 가시성 패치가 필요는 하다고 봅니다.





마치며.. 다루지 못했던 불만은 댓글에 적어주세요. 피드백 하겠습니다
자유 게시판 여론 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11/2070884
유저가 제시한 스택 개선안 1안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6/69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