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 1210기준 / 안장 상태 공격속도 139.98% > 홀딩시간 3.0초


신속 1213기준 / 안장 상태 공격속도 140% > 홀딩시간 2.9초

따라서 이 사이클 ( 이보크 스트림 이보크 닼리 리턴 스크 쳌메 레인 )에서 신속은 1212가 최소 권장값입니다. (안장5기본)
(홀딩 0.1초를 아껴서 스트림 치적을 데드라인에 바를 수 있는 가능성이 올라갔습니다..) 

아 그리고 0.25배속으로 돌려본 결과 카드는 데드라인 이전에 23장을 던지고 데드라인을 한장 던집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9월에 와서 확인하니까 장수가 다릅니다. 이전의 제가 잘못 본 걸까요?
그러면 이론상 극신속으로 돌려도 집중된 어둠 스택이 10이 되는 게 기댓값인데 말이죠.. (7%+16%+27.4%)
왜 아닐까요?
0.25배속으로 돌려본 결과 집중된 어둠 스택은 아주 빠르게 갱신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까 최소갱신주기가 있다는 얘기라서.. 러프하게 두장마다 오는 체크메이트에 크리가 터져야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치적이 낮으면 집중된 어둠 스택이 낮게 찍히는 것 같습니다..

+ 해당 사이클을 돌리는 시점의 쿨타임 상태입니다(7쿨보석 기준, 신속 1213, 지배셋 발동 기준)

보시다시피 사이클이 종료되고 이보크 스트림 이보크로 시작하면 닼리가 오지 않겠죠..
그래서 이 때 산책시간이 살짝 생깁니다.
따라서 닼리랑 체크메이트에 높은 쿨감보석을 넣고 싶은데.. 고민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