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허수아비 하나 놓고 둘이 드가서 팬것도 웃기고

거기 뭐 사람이 존나 많이 참여해서 신뢰성 높은 데이터가 산출된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덮어놓고 아르카나 딜이 약하다고 약코한 새끼가 대체 어딨는지도 모르겠고ㅋㅋ



딜대결 몇명이 나가서 한 것 가지고 이지랄 나는게 얼마나 웃긴거냐면

야구에서 타자 각팀에서 한명씩 데려다가 구속도 안나오는 피칭머신 앞에 세워두고

자, 있는 힘껏 장타한번 쳐보십쇼 하고 날아간 기록 잰 후에

이야 한화이글스 선수가 정말 멀리 쳤네! 한화 이글스 존나 강팀이다! 이지랄하는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전직업 기준 딜량을 측정하는건

단순히 공력력이 쎄냐 약하냐의 문제가 아닌걸 모른다는게 진짜 얼마나 빡대가리인지 보여주는거임

쿤겔가서 샌드백 존나 쳐놓고 이야 딜 존나 쎄네 이지랄 하는게 말이 안됨

쿤겔이 뭐 있는 새끼임?

맞아도 안아프고 걍 대충 맞을거 쳐맞으면서 기믹이라고는 한두번 얼어주는거 정도밖에 없는새끼 데려다가

캐릭 설계 자체가 무호흡딜링형 캐릭터인 아르카나 데려다 놓고 샌드백 치라했을때 아르카나가 저기서 졌다?

그럼 진짜 할 수준이 못되는 직업인거임

MMA랭킹을 펀치머신으로 정하는거랑 똑같은 짓거리 하고있는거임 병신들


체방 얘기 나오는것도 체방따리 직업들은 대충 쳐맞으면 굉장히 치명적일수 있는 상황도

체방이라는 안정성에서 나오는 상황의 여유가 생기기 때문에 딜각이 더 생기는거고

결국 그 차이가 실질적인 딜량에 영향을 주게 되는거지. 실전성문제라고 실전성


무호흡딜링 하는 캐릭터가 호흡을 하는순간 딜그래프 떨어지는게 당연하다는 생각 못함?



적당히 숨쉬다가 잠깐 숨참고 주력기 내지르고 다시 숨쉬는캐릭

vs

아예 숨 안쉬고 계속 퍼붓는 캐릭


아르카나가 딜 다 고만고만한 기술 8개 가지고 이렇게 유난떠는거면 말도 안함

딜 들어가는 기술 딱 두갠데 그 전에 필연적으로 쓰는 스킬이 무조건 두개 생기고 아다리 맞춰서

버프 두개가 추가로 들어감

결국 주력기 한두개가 존나 쎈 캐릭터들은 그냥 그것만 히트앤런 해도 나오는 딜을 내기위해

사전작업기 5개 + 주력기 2개 박아 넣어야 하는 캐릭이랑 붙었을때 실전에서 누가 더 효율적으로 딜을 넣을지부터가

머릿속에서 정립이 안되는 유인원새끼들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