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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각, 악몽을 입었다는 가상의 상황을 설정하기위해 특성 조절을 하였습니다! 
(실제 셋트를 입고 한것이 아니므로 실제 결과완 다를 수 있습니다.


 환각 6셋  - (치명560{치적20%} + 딜각인(안전한상태, 1.16%) 적용) + 치명500{알카평균치명}

 [추가 피해 1.3% 증가, 치적 20% 증가]


  악몽 6셋 (끝없는 마나 기준) - (신속1630{쿨감35%}, 마나 무한상태 적용) + 치명500{알카평균치명}

 마나 30% 이하 - [쿨타임 35% 감소, 추가피해 1.12% 증가]


1. 환각이 악몽보다 추가피해량이 1.3 / 1.12 = 1.16배 더 쎄므로, 딜각인 하나를 더 채용하였습니다.

2. 환각이 악몽보다 치명타적중률이 20% 높으므로, 그에 해당하는 치명타 560을 추가로 부여하였습니다.

3. 악몽이 환각보다 쿨타임감소 35%가 더 있으므로, 악몽에는 신속 1630을 부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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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 : 1. 악몽 6셋 끝없는마나 상태에서 마나가 마르지 않는다. (자원무한)

       2. 동일비교를 위해 아덴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운부사용도 아예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카드 기댓값이 더 높은 332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3. 환각은 332만 , 악몽은 422, 332 측정하였습니다. (환각422는 오버치명이 너무심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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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수아비를 5분 때린 결과 

환각 332 -> DPS 78만

악몽 422 -> DPS 85만

악몽 332 -> DPS 75만

(번외) 악몽 431 -> DPS 86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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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낀점 1. 악몽 끝없는 마나상태에서 리턴 적용시간이 끝나기 전에 시크릿가든 2방을 박을 수 있음

( 스크 쿼드라 리턴 시가(리턴묻음) 엣지 엣지 시가(리턴묻음) ) , 시크릿가든쿨감7렙보석 기준

-->>> 끝없는마나상태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은 332를 갈 이유가 없음
(아무리 운부가 없다해도.. DPS가 거의 13~14% 차이가남.)

의문점 1. 심판,도태, 균형, 운수 -> 332카드에서 더 높은 딜 포텐을 가짐.
          그 외 카드 (X두사, X령, 부식 등등...) -> 332, 422 딜포텐 똑같음.

-->>심판,도태,균형,운수에서의 더 높은 딜 포텐이, DPS 8%차이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추가!) 의문점 2. 특화를 0으로 설정하였기에, 세렌의 루인딜에 의존하는 환각DPS가 실제보다 더 낮게 나옴.

-->> 특화를1600이나 주는 알카특성상, 실제 환각DPS는 실험보다 더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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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 개인적인 생각으론, 악몽 (끝없는 마나) 422가 가장 DPS가 높지만

       저는 332에서의 높은 카드 딜포텐이 결국 422와 평균DPS를 같게 해준다고 생각해서

       332 환각으로 가게 될것같습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오류가 있었다면, 말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