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 1793이상시 공이속 30.8%증가, 질량증가 끼고도 안장버프시 풀공이속 가능


질량증가 채용시


안장없이 쳌메 3.4초, 안장시 쳌메 2.9초


+ 속속 채용시

안장없이 쳌메 2.9초, 안장시 쳌메 2.6초



A. 스크래치 3타 -> 이보크 설치 -> 스트림-> 다크 리저렉션 -> 리턴 -> 이보크 터뜨림 -> 체크메이트->레인

 -> -> -> -> -> -> -> 


 안전장치 -> 쳌메까지 적용

 안장 and 가속스트림 이속효과는 쳌메중간에 끊김

 리턴 -> 레인까지 모두 적용

 도태, 뒤운(닼리 후 리턴직전 사용) -> 쳌메까지 적용(0.1초 차이)


+ 속속 채용시 도태 리턴후 닼리 딜 들어가기 전 사용하면 레인까지 모든 콤보에 묻힐 수 있음(0.1초 차이)


저 콤보에서 리턴 사용후 스페기 사용후 콤보 이어나갈 시

 안전장치 -> 쳌메까지 그대로 적용 가능

 리턴 -> 레인까지 그대로 적용 가능

 도태, 뒤운 -> 쳌메 중간에 끊김


+ 속속 채용시 도태,뒤운 쳌메 끝까지 묻음(0.1초 차이)


B. 이보크 설치 -> 스트림 -> 다크 리저렉션 -> 리턴 -> 이보크 터뜨림 -> 스크래치 3타 -> 체크메이트-> 레인

 -> -> -> -> ->-> -> 


 리턴 -> 쳌메까지 적용(0.1초 차이)

 도태, 뒤운(닼리 후 리턴 직전 사용) -> 쳌메중간에 끊김

 안장, 가속스트림 이속은 모든 스킬 적용 됨


+ 속속 채용시

 리턴 -> 레인까지 적용(0.1초 차이)



여기서 0.1초차이라고 한건 진짜로 0.1~2초차이라서 걷는모션 조금이라도 들어간다던지 타이밍 조금이라도 어긋나면 시너지 끝까지 안묻습니다


다른것들도 해봤자 0.3~4초차이 일뿐이라 여유있는건 아님


혹시 추가로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