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크아이 공통사항이지만 스나이프 시전시 미묘한 선딜모션을 거친후 퍼펙트존이 시전되는데 스킬 시전시 바로 퍼펙트존이 당겨지도록 개선

2.죽음의 습격 각인에 캐릭터의 기본 치명타 적중률에 따른 치명타시 피해증가 옵션 추가

3.죽음의 습격 각인 채용시 최후의 습격 피격범위,발사체 속도를 상향 + 최후의 습격 적중시 캐릭터의 공격속도 증가버프 추가

-> 아덴을 적중후 8초간 딜증을 받는 딜사이클 개념이 현시점에선 이보다 더 매끄럽고 딜압축도 잘된 더 수월하고 높은 고점을 뽑는 고성능 캐릭이 많아진만큼 이 방식이 유지된다면 조금더 차별화된 성능을 얻는것이 타당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작년5월 직후야 해선 안될소리 취급이였지만 결국 연속밸패 패싱과 신캐의 등장,타직업의 연속 밸패상향으로 점점 호크아이 입지자체가 위축되어가고 있기때문에 확실한 개선요구사항이 필요하다 판단합니다.

4.블레이드 스톰 쉐도우 댄스 개선
현 쉐도우 댄스 트라이포드는 존재의 의미가 매우 옅어져서 사실상 사용의미가 없이 방치되어왔습니다.
실버마스터 트라이포드 채용시 쉐도우 댄스 트라이포드를 사용하면 허공에 쳐도 아덴이 차게끔 패치를 해주었다가 이 기능을 23년 1월밸패에서 다시 없앴구 결국 진짜 선택사항 자체가 무의미해진 패치로 인해 쉐도우댄스 트라이포드의 사용의미가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부분을 새롭게 개선해보는 기준으로 쉐도우 댄스 트라이포드 채용시 기본쿨 6초감소,실버호크 비소환시 카운터 기능 추가,실버마스터 트라이포드와 같이 사용할 경우 적에게 적중시 호크게이지 추가획득(기존수급량에서 더 큰 수치로) 등의 기능추가등이 어떠할지 생각해봅니다.

다만 타유저분들의 더좋은 의견이 있으실거라 판단해서 이부분은 기존호크분들 의견이 잘 조율되서 개선되길 희망해봅니다

5. 기존의 단독수행,단독전술 등 실버호크 비소환시 치명타 피해증가 옵션을 치명타 시 피해증가(엘릭서 회심과 같은 예시로)로 변경

6. 샤프슈터 기본 사거리 상향

호크형제님들과 함께 의견을 모아서 의미있는개선을 받았으면 하는 바에서 적어보는 개선안입니다. 부족한 필력이지만 다른 호크형제님들도 의견을 보태주셔서 제대로된 밸런스패치를 받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