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생각났어용

'두 번째 동료'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실버호크 MK-II 를 소환하여 파티원의 이동속도가 추가로 4% 증가하며, 실버 호크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10/20/40%, 기본 공격 범위가 60% 및 소환 유지시간이 100% 증가한다. 또한 실버호크 기본 공격 및 폭풍의 날개 적중 시 대상에게 죽음의 표적을 추가하여 나에게 받는 피해가 3/7/12% 증가한다. 추가로 실버호크가 소환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2/5/10% 증가한다

변경 : 실버호크 MK-II 를 소환하여 파티원의 이동속도가 추가로 4% 증가하며, 실버 호크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10/20/40%, 기본 공격 범위가 60% 및 소환 유지시간이 100% 증가한다. 또한 실버호크 기본 공격 및 폭풍의 날개 적중 시 대상에게 죽음의 표적을 추가하여 나에게 받는 피해가 3/7/12% 증가하고,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 증가한다. 추가로 실버호크가 소환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2/5/10% 증가한다.

'죽음의 습격'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7/12% 증가한다. 최후의 습격 스킬 사용 시 남은 호크게이지의 50%를 돌려받으며, 적중된 대상에게 죽음의 표적 II를 추가하여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8초 동안 20/25/30% 증가한다.

변경 :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7/12% 증가한다. 최후의 습격 스킬 사용 시 남은 호크게이지의 50%를 돌려받으며, 적중된 대상에게 죽음의 표적 II를 추가하여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8초 동안 20/25/30% 증가하고,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 증가한다.

모든 스킬의 호크게이지 획득량이 ?% 증가하였습니다.
모든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 감소하였습니다.

호크샷:
'붉은매'의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수리매의 기운이 발사되어 더 이상 적을 관통하지 않지만 적중 시 큰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37.0/44.0/52.0/60.0% 증가한다.
변경 :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수리매의 기운이 발사되어 더 이상 적을 관통하지 않지만 다음 스킬의 연계가 빨라지고, 적중 시 큰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37.0/44.0/52.0/60.0% 증가한다.

블레이드 스톰:
백어택 판정이 삭제되었습니다.

크레모아 지뢰:
헤드어택 판정이 삭제되었습니다.

샤프슈터: 
슈퍼아머: 경직면역이 추가되었습니다.

스나이프: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30초
변경: 20초

'빠른 준비'의 트라이포드 효과를 '강인함'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7.2/8.4/9.7/11.0초 감소한다.
변경 : 홀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강인함'의 트라이포드 효과를 '약육강식'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홀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변경 :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57.5/65.0/72.5/80.0% 증가한다.

두동 죽습 공통적으로 시너지를 아덴으로 넘겨서 스킬 칸 증가
스킬칸 증가로 6딜 급베이베, 7딜 급베로 유동 선택 가능
블스 크레모아 타대화로 타대 효율 상승
스나이프 빠준 삭제로 1트포 강인함 or 재빠른 손놀림 선택
호크샷에 다음 스킬 딜레이 감소로 쾌적함 한스푼 추가

저번 패치 개편 수준으로 써봤습니다
공이속까지 넣어서 각인 바꾸는건(돌대채용) 그것보단 더 큰 리워크의 개념이라 생각돼서 제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