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32
조회: 191
추천: 2
안녕하세요 만와 그리려는데 잠시아직 유튜브 등 으로 공부중인데 몇 가지 여쭙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 글의 댓글은 만와에 쓰일 수 있으며 글은 삭제를 원하시는 분이 더 많으면 삭제하겠습니다. 1. 호크아이가 느끼기에 플레이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2. 호크아이를 시작하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3. 본인이 담당자로서 호크아이를 개선 하신다면 당장 무엇부터 하실 건가요? 4. 직업에 관련해서 가장 긁히거나, 듣거나 보기 힘든 말과 워딩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