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1-18 14:31
조회: 630
추천: 0
서머너의 문제는 상소냐 교감이냐 문제보다 스킬 족쇄일듯자게에 쓰신글보고 키워보신분들이라면 다 공감되겠지만
이동기나 유틸 증가보다 우선 저 줮같은 공통스킬이 문제 현시점 가장 큰 문제는 상소-교감 이 6개 스킬을 트포하나 안바꾸고 같은거로 써야함 << 이거일듯 물론 교감에서 슈르디 물정정도야 바꿀수있지만 늪/엘씨/슈르 = 시너지/공증2개/자법(자원수급) 대붕/고창 = 주/서브딜 물정 = 카운터/자원수급 이걸 빼면 캐릭이 그대로 맛탱이가 가버리기 때문에 이 6개를 상소 교감 둘다 기본으로 가져가야하고 남은 2스킬은 아예 고정이나 다름없는상태 교감 = 파우 마린 (소환수 주딜) 상소 = 전폭 마질 (아덴 주 수급) 물론 아키르 딜레이 고창 딜레이 물정의 스킬사이클로 카운터 낭비 병같은 솬수쉑 다 아픈손가락이지만 저 6개때문에 지금 이동기를 주던 다른스킬을 주던 캐릭 메카니즘이 달라지질 않을듯 (비버의 용/바/내연/붕천 생각해도 4개인데) 공증버프 삭제하고 깡통올리면 줮 사기라고 하지만 그만큼 딜 조절을 해주면되는거고 시너지도 늪이나 엘시드로 분배하면 해결될 문제 (초창기 엘시드 2트포가 방깍으로 기억) 특화 딜몰이의 상소 vs 소환특색의 교감 이렇게 바꾸고싶어도 저 스킬 6개가 묶여있는한 큰 변화가 없을꺼같아 아쉬운 마음뿐
EXP
7,674
(34%)
/ 8,201
![]()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