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잡몹이 많아서 Goat인가?
-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
첫 조우 잡몹 구간 , 160줄 달리기 , 100줄 잡몹 웨이브
아그리스 50줄 잡몹

뭐 이런저런 잡몹들이 참 귀찮게 한다.
마질의 미친 수급량 덕에 아덴이 잘 차고 잡몹도 잘 잡는다.
하지만 서머너가 없다고 그리 불편하지도 않은 것도 사실.
근데 뭐 서머너 있다고 나쁠 것도 없어서 반반인 듯

2. 무력 기믹에서 좋은가?
-Yes
무력 게이지가 나올 때, 고정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카멘 4-2처럼 방해요소가 많지도 않다.
그래서 무력이 좋다.

3. 다르키엘의 짤패턴은 반응할만한가?
-Yes
이 새끼 대검 붕붕이라서 걍 반응할만하다.
그냥 전체적으로 1관은 난이도가 쉽다.
딱히 뭐 외울 필요도 없고, 그냥 반응하면 되는 수준

하지만 딱 하나. 좆같은 패턴이 있는데
원형 파도 패턴이라고 해야하나? 해보면 안다 걍..
다르키엘이 빨간 원형의 파도를 보내는데
이걸 쳐맞으면 넘어지고, 슬로우 + 받피증 걸린다.

그 원형 장판 중에서 1~2군데의 틈새(?)가 안전지대인데,
5번 정도 시전하고 한번 엇박 타면 걍 개좆같다.
물론 아덴으로 씹고 스페로 이동할 수도 있긴 하다만은
여간 좆같은 패턴이 아니다.
근데 이건 거의 다 비슷하게 생각하긴 할듯. 근데 걍 좆같음.


종합) 1관문의 난이도 자체가 높은 편이 아니라서
특치로도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 가능하다.
협카도 뭐 카멘처럼 카운터 -> 지진 -> 카운터 이런 식도 아니고
휠윈드 후 점프 카운터도 판정이 매우 후하다.
그래서 원거리 카운터의 장점이 조금 생긴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130줄 향로 패턴 재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