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 뚫어보려고 온갖 스킬 채용하며 비틀어봤었는데

그나마 이론상 딜은 높은 윙드는 시전시간 고려하면
실전성이 패치전 공증아키르보다 비교도 안되게 나쁘고

순폭? 이건 초창기 직각분리때 나도 밀었는데
이미 못쓸 스킬인거 당시 실험과 반박으로 다 증명된거임.

결국 그나마 깡통쎄고 실전딜에 방해안 되는게 마리린정도가 끝이고
다른 모든스킬 찾아봐도 방출정도?

결국 유틸의 방출이냐
그나마 고점보는 속행 마리린이냐인데
방출채용하면 심지어 기존 공증 고점보다 약하고

마리린 해봤자 기존 공증 고점 플레이에 겨우 비비는 수준.
거기에 마리린 채용하면 5멸 6홍에 멸화 2개 더써서 현상유지인데
이미 3멸8홍으로 카멘 에키드나 깎아서
가족사진 잘 나오고 있던 사람들은

대체 이런 패치 왜하나? 싶을 수밖에요.
뭐 서머너가 부캐거나 잡은지 오래 안 되서 숙련도 부족한 분들
혹은 트라이 기준으론 개꿀패치 맞는데
10멸 2개 더끼고 트라이랑 저점유저딜이 좀 더 좋아진다?

오래 동안 특머너 하던 유저들은 이뭐병 소리 나오지.

심지어 재미는 주관적이라지만
개인적으론 사이클 딜러처럼 플레이하다
무지성 피아노 딜러되어서 재미도 없어짐.

저점보완하려면 공증 경면을 주는게 맞지ㅋㅋ
이러느니 차라리 제발 롤백하고 딸깍 수치패치나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