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스터는 스킬이 오래되서 이해 안 되는 것들 몇개가 있는대 바꿀만한 것들 생각해봣습니다.
기본적으로 화력 강화 +1 이라도 있는 순간 아덴 잠금 기능 추가 필수

공중 폭격: 폭격 컨셉에 맞게 런처로 모션을 하는 것이 아닌 따른 모션 필요
3트포: 무자비한 폭격: 집속탄 (현재 범위의 30%)로 자탄 20개 정도 발사, 자탄 각 대미지(현재의 5~10%), 출혈효과 추가
             핵 폭탄 -> 네이팜탄: 일정 지대를 불태우는 폭격 발사, 대미지 증가 80%, 피격이상 190%증가, 화상효과 추가 

미사일 폭격: 이 역시 폭격 컨셉에 맞게 런쳐 모션 삭제하고 다른 모션 필요
 => 유도장치가 몹 에게 적중시 붙어서 유도되는 미사일로 변경 (유도장치를 땅에다 설치하는 유사 원주민 블래스터)

곡사포: 쓰레기 스킬 => 공격 범위 현재의 공폭과 비슷하게 맞추고 대미지 증가

개틀링건 => 머신건으로 변경, 타수 증가 및 공격주기 대폭 감소.ex)홀딩1초 타격횟수 100회
(현재 개틀링건은 남북전쟁 시대 사람이 손으로 돌리는 개틀링건처럼 발사하는대 이게 문제라고 생각함, 런처정도의 크기면 머신건이 더 설득력 있음)

다연장 로켓포: 어느 정도 되는 딜과 좋은 무력화가 있지만 화강의 경우 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쓰는 스킬 중 하나
1트포 [아덴 획득 증가, 대미지 증가, 무력화 증가]로 변경
2트포: 고속 연사 => 로켓의 연사 속도 150% 증가 및 현재 위치 고정(한 쪽 무릎 땅으로 꿇은 자세), 적에게 주는 피해 최대 50%증가
           재빠른 포격 => 빅 팻: 크고 아름다운 핵 미사일1개로 변경, 피해80%증가, 피격이상 적에게 주는 피해 최대 190%증가

산탄: 중화기스러움이 부족하기에 개편 필요, 산탄총 보다는 여러개의 탄을 한번에 발사하는 느낌
1트포: 부위파괴 강화 -> 연발 산탄: 홀딩시간동안 장전된 탄을 앞으로 연속해서 발사한다..
2트포: 급소 타격 -> 폭발탄: 폭발하는 탄으로 교체, 각 탄두마다 폭발공격 적용, 폭발 대미지 탄두마다 (10%~15%)
3트포: 섬멸 산탄 -> 공격 각도 40% 감소(동일), 1트토 연발 산탄 적용시 홀딩시간 감소, 대미지 증가 50~70%
           내부 발화 -> 꿰뚫는 일격: 방어력 무시 + 50%, 적중시 출혈 효과로 변경 대미지 80%증가, 폭발탄 적용 시 출혈 효과 없이 대미지 증가 60%

화염방사기: 애매한 딜이지만 아덴 채우기 용 스킬, 안정성 or 조그만 딜이라도 챙기기 위한 선택지 추가
3트포: 푸른 불꽃 -> 홀딩 유지 2초 감소 및 대미지 증가 50%, (수속성 삭제좀해 제발, 물총이냐고)
           불 태우기 -> 기름 방사: 화염 공격 적중시 10초간 화염 상태추가, 대미지 증가 90%

플라즈마 스톰: 자동 추적 기능 에너지 덩어리는 중화기 컨셉과 불일치 -> 변경 필


포격-곡사포: 딸랑 한번 포격 하는건 이상하므로 더블 머신건을 통한 사격 +홀딩
포격-에너지 포: 에너지 포는 중화기 컨셉에 맞지 않음, 포격 컨셉에 맞게 홀딩시간 동안 휠체어 포구를 앞으로 들어올려서 무한 곡사포 난사로 변경(포구 양쪽에서 번갈아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