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력 0단계 삭제

특화 아덴게이지 획득 늘어나게 변경(★★★★★)
첫번째 요구사항과 연결되는 사항인데요.
저희도 특화에 따른 어드밴티지를 타 직업과 비슷한 수준으로는 받고 싶습니다.
단순히 특화 계수의 문제가 아닙니다. 정말 정말입니다. 0.45에서 0.7이 된 지금 그나마 써볼 수 있지 않을까?의 상황이지
너희 0.7 됐으니 만족하고 특화 가! 라는 상황은 아닙니다
이것이 어렵다면 화력 3단계에서 벌어가는 게이지의 절반이라도 0단계 이후에 적용받는다던지 그런식의 개선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특히 3->0 과정에서 약 1~2초간 일어나는 게이지의 손실이 정말 아깝습니다.

포격모드 레이저 캔슬가능

포격모드 W 키다운 시간 감소 및 사거리 증가
포탑타고 눈 앞에 있는 몹 포격하는데 데미지가 강한것도 키다운이 짧은것도 아닙니다. 명백히 개선되어야할 스킬이며
현재 블래스터 모든 유저들 중 w 스킬을 사용하는 인원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포격모드 타고있을 때 던지는 배틀 아이템 사용 가능하게 변경

포탑 깔리고 유예시간 삭제

치적트포 개편
직각이 치적입니다.그런데 여기에 치적트포는 과유불급이라고 생각합니다. 2중 치적인 스킬들 좀 딜이나 유틸 증가쪽으로 개편이 시급합니다(공중폭격,네이팜탄)

스페이스 쿨 2초 감소
스카 아이언맨도 2초 상향받았는데, 저희는 아이덴티티 키면 구를수도 움직일 수도 없습니다. 쉴드가 있지 않느냐?
스카우터는 걸어다니는 쉴드덩어리 입니다. 이건 블래스터도 충분히 상향받을 수 있는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미폭 1트포 개선
무슨 딜스킬에 시전시간 1초감소가 끝일 수 있을까요?
플라즈마 격노를 반토막 내서라도 여기에 편입시키는 방향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그 이유는, 현재 지배셋의 효율이 가장 좋은 시점에서 매혹셋을 가던 블래스터들이 지배셋을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배셋의 너프가 이루어지면 다시 매혹셋으로 돌아갈 것이고 기존 플라즈마 스톰 공격력 증가의 시너지로 딜을 뽑아내던 구조가 아예 사라진 상황이니
이는 명백히 블래스터 딜 너프에 간접적인 연관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플라즈마 스톰을 롤백한다든지의 패치는 바라지 않습니다. 스킬 세개를 강제로 묶어 쓰는 기분을 다시는 맛보고 싶지 않습니다ㅠㅠ
밸런스 팀의 지혜로운 해결방안을 기대하겠습니다.

네이팜 경면 추가

다소 무리한 요구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 내용이란거 압니다
하지만 블래스터 유저들이 겪은 불합리함은 이와 비슷하거나 더 심한 수준의 불합리함입니다.
플라즈마 스톰 개선은 정말 감사드리는 부분이지만
패치 방향대로 저희도 합리적인 불균형의 클래스로 만들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저희 절대 할만하지 않습니다.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9/53321?name=subject&keyword=dps 끝으로 블래스터 패치 후 dps 연구자료 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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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할만하지 않습니다

인파 배마 스트라이커 리퍼? 눕고 있습니다

제발 한번씩이라도 문의 넣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희 절대 할만하지 않습니다.

할만하다 생각하시는 분들

더 할만해집시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