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코멘트
블래스터는 느리지만 무력화 피해가 뛰어나고 생존력이 우수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보니
전반적으로 파티 수락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만, '화력 강화' 블래스터의 경우 저희의 기대 수준보다 다소 높은 생존력과, 다소 낮은 피해량 지표를 보여주고 있어
'화력 강화' 각인의 받는 피해량을 20%로 고정시키는 대신, 치명타 적중률을 약간 높이는 조정을 하였습니다.

아직도 블래가 파티수락율이 높다고 생각하면 니들 절대 인게임 안하는놈들이라고 인정하는거다

그놈의 반격이미지 때문에 파티수락율 나락간지가 언제인데 파티수락율이 높아? 들어가서 뭐만하면 죄송합니다 하는게 블래스터라는 직업의 아이덴티티냐?

다소높은 생존력? 왜 생존율이 높은지는 생각 안해봤니?

신속위주 플래이하면서 쿨감보석까지 적용해서 에필쿨은 짧아지고 트포작으로 인해 지속시간을 늘려가며
아덴이 하도 병신같으니까 아에 쓰지않는 플래이위주로 만들었잖아
이걸 시즌1부터 꾸준하게 그렇게 플래이하게 만들어두고
시즌1말기엔 스크롤 출시하면서 더욱더 아덴탈일이 더욱더 없어진 상태에서 특화효율까지 ㅈ병신이니까
시즌2넘어와선 카운터까지 만들어서 더욱더 아덴 안타게만들어주고 시즌2초기엔 보석효율까지 너무 쓰래기라서 안쓴거였지
인정해라 디자인실패라고
개발자코멘트에 화력강화 라고 강조를 해놨더라 그럼 니들은 연속포격을 쓰라고 만들어둔거였니?
화력강화 블래스터가 따로있는게 아니라 그냥 블래스터한테 선택권조차 안줬잖어
3주년 다되가는동안 그러곤 마치 선택권이라도 있는거마냥 "화력강화" 블래스터라고 따로 분류를 해줬네?

신속위주 플래이에 에필 쿨감에 지속시간트포까지 더해져서 생존력이 높아졌지 거기에 화강뎀감 30퍼까지 한몫했지
화강뎀감 20퍼로 감소만 했으면 뭐라 안할라고했는데
다소 낮은 피해량 지표를 보여주고 있어<-인지는 하고있네?
그래서 준게 치확 5퍼 더준거였구나
블래스터가 치확이 문제여서 낮은피해량 지표가 나오는거였니?
진짜 블래스터가 뭐가 문제인지 아에 파악조차 못하고 이러는데
대체 3년동안 블래스터 하는동안 파티들어가서 어 나때문에 딜이 안나오나 블래 왜데려감 차라리 다른 특화딜러 한명더 데려가지
왜 이딴 고민을 하게 만드는거냐
세구 30각 달고 랩도 어느정도 혔다고 생각하는 1566까지 올렸는데 파티 거절당하면 그게 뭔기분으로 겜을하라는거냐 대체
아무리 내가 신치 지만 여태까지 미폭뎀 2천 겨우 넘는거 보고 좋아해야하는거 맞냐 이게
낮은 피해량 지표면 왜 그따구로 나왔는지 원인을 봐야지 
아니면 차라리 개발자 코멘트를 쓰지를 말던가 왜 저딴글 써서 더 욕나오게 만들고있냐고
파티수락율로 벨런스 지표 잡는 니들이 레전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