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이유로 스마게도 여기만 모니터링 안할듯ㅋ

감정적인 글들이 많은거같아서 동참해서 몇 마디만 하자면


딜상향하라는것도,버프해달라고도 안하는데 진짜 그거 좀 해주는게 그렇게 힘들었음?
가시성, 편의성, 누가봐도 불합리한 부분
얼마나 심했으면 자기들이 블래를 안키워도 공감이 가능한 영역이던데 내 주변보니까?

근데 우리 생각처럼 작업이 순탄하게 진행이 안될수도 있고 내가 모르는 어떤 문제에 직면해서 인지는 했지만 수정과정이 어려운 상태일수도 있다고 생각함

그랬으면 최소한 문제를 인지하고있다는 언질은 남기면안됨?
솔직히 너네 잘하는거 그거밖에 없잖아 감성팔이. 평소패치에는 잘만하더만
근데 왜 여기에 대해서는 묵묵부답임?

나도 다캐릭 유저고 로아에 관심이 많아서 대부분 캐릭들이 어떤 난항을 겪고있는지 아는데
내 지식으로는 모든클래스 통틀어서 얘가 제일 문제많음
번호써가며 목차 만들면 어떤클래스 문제를 가져와도 솔직히 이길자신있음

그리고 다른캐릭들과 다른 블래스터의 근본적인 문제가 뭔줄암?
mvp나 캐리를 못해서? 죽어서? 더 잘할수있었는데 피드백? 딜이 안나와?
얘만 스스로 자존감을 낮추고 팀원들한테 키운걸 미안해해가며 게임해야함
내가 왜 게임을 미안해해가며 해야함?
니네가 개선 죽어도 안하는 그 반격문제 그게 단순한 문제로 보임?
유저 자존감을 망가뜨리는데 나만 그럴까?
이게 너네가 말하는 그 대단한 유저들이 자부심을 느끼게 만드는 게임 그런거냐?
나 길드원이나 지인들한테 민폐같아서 대부분 블래로는 따로다님 눈치도 보이고
어제 오늘부터 그런게아니라 블래스터라는 캐릭 시작하고 한달쯤되면 자동으로 그렇게 되던데?
처음에야 장난이지 마이크넘어로 반격터질때 한숨소리들어봤냐?
지금은 반격률 5%미만인데도 잊혀지지가않는다


솔직히 밸패 기대안함 개편을 한다고하면 모를까

저번주에는 시정컨 안되서 한번 뒤지니까
포격혹시 안타면 안되냐고 하더라 그냥 자기들이 깨줄테니 산책이나하라는 얘기지ㅋㅋ
시발 이게 니네가 자부심갖고 만드는게임 캐릭터더라 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