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든 캐릭에 대해서 정확하지 않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이 게임은 3:3"이에요 이걸 머리 속 깊이 인지하세요
로우큐가면 흔히 보는게 마치 혼자서 다 피하고 때려야 된다는 듯 1:3마냥 망포지션 잡고서 공기랑 싸우는 사람이 넘침(안쓰럽)

<<<<포지션>>>>
포지션이 가장중요 함 포지션이 정상이어야 타이밍싸움이 나옴
"인생은 타이밍"진리의 명언임 세상 어디에나 적용 됨
이 포지션이라는 이해가 본인이 얼만큼 가졌는지 어느정도 인지
확인방법/직업떠나서 "2선,★3선으로 싸움합류를 해보셈"
싸움이 일어나고 난 무얼했으며 한타 끝나고 내 위치는 어디며
다음상황을 나로 인해서 가져갈 수or이어갈 수 있는지

3번 싸운 가정하에 잘안되면 님 포지션이해도 매낮>낮음 이 수듄(받아들이셈 현실임 다른걸 잘할뿐 포지션 이해도 매낮은거)

그럴싸하게 놓친다>보통~이해잘함

3번중 3번 다 상황 이어간다>포지션 이해잘함

"" 그러고서 확실한 이득을 한번 이상 챙긴다>이해도 매우높음

<<<해야되는거>>>
아 이건 글로 다 쓰면 너무 길어져서 대충써봄
조합차이로 가정을 하겠음(데모,버,홀vs스커워롴데헌)
일반적이면 오른쪽이 개씹유리 함 why? 팔길이가 자유자재
왼쪽은 벽에or6시 몰리는 구도 100퍼센트
여기서 해야되는거 내가 왼쪽팀임 이기기 위한 설명을 해봄
워로드1선z딸깍 오는거,뒤에서 이쁜진입 노리는 스커
이 구도 파훼하기 힘들겠죠?
★해야하는거,할 수 있는거(좋은상황,무난한 상황)

/버서커:워로드 인사하고 거리조절 꼬리흔들기,반응대기 상태

★해야되는거:버서커는 게임딜링 핵심 키포인트임
근데 조합상 데모닉의 도움이 필연적으로 필요함
그래서 데모닉을 항상 옆에 끼고or뒤에 두고 싸워야 함
(데모닉이랑 역할 바껴도 좋음)

1.1선으로 워를 지나서 데헌쪽 진입각 보기(여기서 싸움ㄱㄱ)

2.남이 보기에 뭐야? 위험한거 아니야? 싶을만큼 깊이 드가기
가능한만큼 다이빙,무빙만으로(숄차로 진입하면 다이빙사용x)

3.데모닉 머리에 도움핑은 필수 1,2 행동하기 전에
(팀게임이다 팀을 믿고 뒤 상황 맡기는거)

4.기억하고 기억하자 이 상황엔 레더상태 피니시만 써도 굿
(딜적인 욕심버리고 판정에 아낌없이 피니시는 절대ㄴㄴ)

5.이렇게 진행하면 기회잡고 워로드 케어당함
그걸 데헌이 딜캐치함>이걸 데모닉이 역캐치
(자연스럽게 거리가 좁혀졌고 뭉치는 구도를 생성했다)

설명:처음에 난 골넣기 위한 1선 미드필더임
애들 뭉치게 하고 기상기 면역으로 공격수로 포지션 변경인 거


/데모닉:버서커에 시선 가 있는 순간적 틈에 날먹굴렁쇠or비전
(애가 이 대치구도 에서 키포인트임) 애가 중요함
1.앤 쉬워서 생략함 상황에 맞게 드리블,케어

★해야하는거:노리는거 드리블,버서커 무조건 케어 한몸처럼
쉬우면서 어렵다 솔직히 난이도는 애가 젤쉬움 지금 세명 중
위 상황을 떠올려서 알아서 그림을 그려보셈
(이게 어렵냐? 난 아니라고 본다)

/홀나:스커 가까이 시선을 유도하기(버붕 옆에두고 선공때리셈)
★해야되는거:율법케어? 안중요하다 니가 얼만큼 틈찌르기
스커 심기 ㅈㄴ건드려서 팀과 멀어지게 순간마다 데려가는지
거기서 잘버티는지 이게 제일중요함 너 이거 하냐 못하냐로 팀 편하고 불편하고의 레벨이 정해지는거임(난이도3명중 젤높음)
지능적으로 힘든건ㅇㅈ이지만 해내야지 게임을 편하게굴림
데헌워롴vs데모버섴 구도 잡아줘서 치고받고 그림 나오게만
버텨주면 된다 스커가 너랑 교환하고서 합류는 ㄱㅊ다 데모가
ㅂㅅ이 아니라면 위 글처럼 했으면 너는(완벽)


★홀나의 상황대처(스커가 저기 합류했다는 가정)
1.스커 무시하고 데헌 뒷각막기(스킬이 없어도 투따 당해도)
2.넌 맞아도 이겨도 상관x 기상 면역으로 돌아온 스킬로 cc
3.스커가 이 순간 투따궁쓰는거 아닌 이상 저쪽 율법신경ㄴㄴ
4.데헌이 핵심 포인트 애 움직임을 제한시키는게 중요
(우린 느린발을 포지션으로 매꾸는게 숙제임)

설명:데모,버섴은 스커 하나에도 2:1 닦일 수 있는 상성
남은 한명이 z워로드 애네 둘을 정면싸움에 데헌 백업오면
동일티어 기준 숨막히고 샌드백 행임
정상구도가 불가능 함 데헌쪽으로 애들이 달려오며
"6명이 엉키게 혼전을 만드는게 핵심" 이걸 이해해야 함

데헌:조사 날먹시도 퍼샷압박(여기서 6명중 제일 자유로운 애인데 조사 후 역시야가서 스커랑 홀리 2:1구도 가둬도 좋음
워로드 안아프게(넬라)맞기 하라 그러고 자연스레 다시 벽에 박는 구도 잡아짐 데헌 포지션에 따라 구도에 구도 꼬리물기 가능)

스커:워로드 뒤나옆 따라다니다 홀나 빙조 노리면서 성공하면 번개 콤에 빽핑 한번 후 템포 조절하자는 의미의 핑ㄱㄱ어흥어흥
이게 젤 대박인데 거의 안되겠죠? 애도 2번째 자유로운 애라서
할 수 있는게 넘 많네 이거만 적게씀

워로드:여기 팀에선 애가 제일 중요함 판단력이 굉장히 중요
why? 팀 두마리가 자유분방이라,쳐맞아도 개쳐맞지 않는 애라
이득을 위해 언제 유기될지 모름 그 상황을 염두에 두고 플레이

해야될거:팀 상황이 위 상황이면 cc안당하면서 버서커한테 판정안따이기 어렵죠? 데모닉 뒤에 있으니 그래도 해야 함
이게 해야될 플레이임 어그로 받고 안쳐맞기 팀은 그동안
다음상황을 위한 포지션 버블을 채우고 있으니까
할듯 말듯 적팀 유기된 포지션 한명과 팀을 같이 벽을 치는거임
재 쳐맞고 나 쳐맞을게 마인드 그 다음 어흥어흥이 백업올거라
여기서도 중요함 이샛기가 쳐맞고 어디로 일어 날지 누가 키포인트 인지 중요순서를 나눠서 또 벽을 쳐야 함 애가 진짜 고난이도

★딜각을 보려하면 안되고 쉽게 설명하면 "난 자석이다"
내 평타 닿는거리에 항상많이 모아두고 이쁜싸움각을 잡아야 함

가볍게 쓰려했는데 너무 길어져서 여기까지 씀
직업별 구도 조합 원하면 댓글쓰면 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