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종하 클경팟에 있던 소울이터 "넥슨불지르고싶어요" 입니다
컴퓨터 이슈로 1관문 깨자마자 튕겼는데 로스트아크를 실행할 때 마다
게임 파일 및 무결성 검사와 업데이트를 계속 해서 지금 15분째 못들어가고 있습니다 ㅠㅠ
막차인데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