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평성을 개나줘버렸기때문

세토의 공을 왜 영정시켰나? --> 세토의 공 잡는 난이도 대비 경험치량이 어마어마했기 때문

세토의 공을 10분동안 쳐야 2만경험치 줫다면 그말 안할껄?


회랑도 마찬가지지

가뜩이나 경험치 올리는 것이 제한되어있는데

회랑은 입장권 시스템으로 한정되어있다는 특성때문에 경험치를 많이줬어.

근데 이걸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동일 입장권 대비 경험치 폭리를 취한다?

ㅅㅂ 난이도와 그에 따른 경험치량을 내가 알아서 설정할 수 있게 해뒀으면 이 말 안나왔을껄? 이게 없잖아.

나는 막혀있는데, 쟤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그걸 뚫고갔어.

형평성 어디감?


또 회수되면 형평성 맞은거 아님? 왜 정지하라고함? 이라고 말하는 놈들이 있는데,

그 비정상적으로 폭리 취한 경험치로 그 사이 꿀 빨았잖아. 버스 쉽게 돌리고 PK때 우위 정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쎗잖아? 그게 짧은 기간도 아니고.

애초에 사람 4명이 들어가서 3명을 캐선창으로 보내는 플레이가 정상적인지 투표나해봐라. 보편적 인식으로 비정상이지.

그럼? 빨은만큼 뱉어야지

근데 단순 경험치 회수만 하니까 그동안 빨은꿀은 왜 회수안함? 이 되는거지.


그리고 이 사태가 폭동같이 된 이유는

스마게는 지 실수를 인정을 안해

저 공이 어떻게 버그냐, 설계미스지

버그는, 프로그래밍 코드가 의도한 바가 아닐 때 발생하는거지 저 세토 공하고 회랑 경험치량은 사람이 쳐서 입력했을꺼 아냐.

근데 자기네들은 잘못 하나도 없는 것처럼 무심하게 지나가려고해.

뭐냐? 사람들이 설계미스인거 모를 줄 알고있나?


지금까지 뒷처리는 그래도 좀 했으니까 모른척 그런 글에도 눈감아주는거지

지금은 뒷처리 못하고 있으니까 들고 일어나는거 아냐. 틀려?


알았으면 뒷처리나 잘하고 정지나 맥여.


지금 터지고 있는 이슈
(황금열쇠, 패스권 및 시즌1 유저 경험치, 경험치 과도 폭식)
다 형평성문제다.

게임의 기본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