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그림과 ㄱ 같이 회신을 요청하는 메일이 옵니다.
아래와같이 작성해서 회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1. 개인정보 제공 동의 의사 : 비동의
(동의하신다면, 예 혹은 동의합니다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2. 계정 정보 : 비동의

3. 구체적인 사유 : 개인의 문제가 아닌 해당상품을 구매한 모든유저의 공통문제이며, 스마게의 운영을 믿을수없음.
민원처리에관한법률에 의거 민원처리기관의 장은 민원인의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민원인은 환불및 특정계정에 대한 문제를 접수한 사항이 아닙니다.
이에 피신고인에게 민원인의 정보(이름,게임정보 등)가 없이도 처리가 가능하다고 판단되므로. 비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