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버프창과 스킬창의 쿨타임 표기방식이 달라서 혼선이 옵니다.
버프창은 0.1초단위로 표기가 되지만 스킬창은 1s로 표기된뒤 바로 쿨 on 상태로 바뀝니다.
사진 상에서 보이는 스킬 쿨타임이 20.997초이고 20초 지속인데요. 
버프창 상에서 남은 지속시간이 0.4초이니 쿨은 1.397초 남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표기가 2초로 되어있어 실제와 괴리가 상당해집니다.
애초에 둘 다 1초단위로 표기했으면 또 모를까, 표기방식이 차이가 있어서 더욱 헷갈립니다.

또, 스킬창 쿨이 1초 단위로 표기되는 것은 현재 로아 쿨감단위를 생각해봤을 때 비효율적입니다.
쿨감보석이 1레벨 오를때마다 2%씩만 쿨감이 바뀌고, 신속 역시 100당 2.1%정도로만 쿨감이 변화하기 때문에 스킬 쿨타임은 대부분 0.1초단위로 변화합니다. 하지만 표기는 1초 단위로만 되기 떄문에 쿨이 20.9초에서 20.1초로 0.8초 유의미하게 줄어도 표기는 그대로 21초로 나옵니다. 덕분에 본인이 직접 계산기로 스킬 쿨을 일일히 계산할 수밖에 없어요. 유저들의 스펙이 올라가고 스킬쿨감과 관련된 세팅들이 많이 나오는 상황에서 굉장히 불편하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