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 유저들이 원했던 구조개선은
대체로 하나로 말할 수 있음
절정 직각의 효과로 인한
스텐스 불균형

그로 인해 파생된 각인효율 팔찌효율 등등
같은 돈을 내도 효율은 바닥이고
스펙업을 해도 타직업에 비해 변화가 뚜렸하지 않았음

그때는 홍염보석 효율도 바닥이라
나도 10멸만 주딜기 해주고 7홍 해줬었음

근데 사멸 강제로 쓰게 만드는 구조개선을 해줌
처음에 직게 반응이
응? 쌔져서 좋긴한데 이게 맞아? 였던걸로 기억함
본섭 넘어오고서는 대체적으로 너프는 당연히 받아드렸고

다만 여기서 문제는 지속된 너프로 인해 이도저도 아니게 될꺼라는
우려였음

타직업 유저들 그리고 창술사유저들 다 알잖아
밸패팀이 어떤 식으로 하는지

고점 캐릭 만들고 지속적인 너프로 밸런스 잡는데
문제는 타직업들이 버프를 받으면서 더욱 아래로 내려간다는데 있음

지금 창술사는 악몽으로 바꾸지도 못하고 사멸을 입게 했으면서
구조개선 전과 2.xx 딜 차이가 남

물론 딜압축, 공속 등 기존보다는 좋아진거 맞음 팩트임
하지만 이대로 가면 창술은 너프 버프없이 패싱 당할거고

타직업 버프 받으면 간접 너프 받는거나 마찬가지가 됨
이건 타직업분들도 똑같음
버프 받으면 뭐해 앞으로 또 이럴건데...

이제 유저들끼리 직업 비하하고 까대지말고
목표설정을 정확히 해야함

이따구로 매번 밸패하는 밸패팀이 나와서 간담회든 뭐든
해명을 해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