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딜 33% -> 55%

굉열파 1트포 약점 포착 / 2트포 부위파괴 위치변경

1각 은하유성탄 딜 6 -> 33% 증가, 시전속도 20% 증가
2각 적룡질풍격 딜 6 -> 25% 증가

난무 마나소모 감소

절제 딜 30/40/50퍼 -> 30/50/70퍼

나선창 카운터


이렇게만 해줘요.





이번 패치의 가장 큰 요점은 사두룡격 삭제, 난무 최후의 판단 버프 입니다.

사두는 삭제가 맞다고 봅니다. 적유굉 다 긴데 사두 혼자 짧고 경면도 없어서 적중 실패의 리스크도 있고, 사두 덕분에 절정 창술은 절제도 아닌데 절제에 근접가능한 난무 딜을 뽑아낼 수 있었으니...


반월섬 최후의 판단의 게이지 소모량이 늘면서 특화 수치가 부족해서 기본 사이클에 풀게이지를 못 채우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무방비 표적을 약점 타격으로 바꾼것 같지만 60퍼 치적이랑 96퍼 피해 증가가 비교가 될까요?
어차피 반월섬을 7포 이상 쓸거면 무조건 최후의판단 써야 합니다. 약점타격 같은 트포는 해골물 수준이 아니라 능욕이지 않나 싶네요


절제는 난무 Only
절정은 집중 특화

이런 컨셉질을 하고 싶으면 절정은 집중 몰빵으로 집중 딜을 확실하게 차이나게 올려주는게 맞죠, 절정을 갔는데 난무 딜이 집중에 비비는게 말이 됩니까

난무 딜은 잡몹용 짤딜로 치고 난무로는 딜보다 아덴 수급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줘요
충단 인파가 기력스킬로 딜 넣지는 않잖아요



빠준, 약포, 공속증가 세개 모두 우수한 트포인데 이걸 모두 1트포 한줄에 넣은 굉열파는 딜레마가 크다고 봅니다. 약포를 2트포로 올리면 좋을듯



안그래도 절정 창술은 파티 시너지에서 하자를 안고 갑니다

바드가 천상쓰는거 맞춰서 난무로 바꾸고 청룡진 같이 넣고 난무로 게이지 채워서 집중으로 바꿀 때 쯤이면 천상 남은 시간이 끝물이거든요

그렇다고 천상받고 적룡 유성 굉열까지 다 꼽고 난무 청룡진 하면 개인 딜량은 올라갈지언정 파티 딜량이 떨어지겠죠

천상 받자마자 청룡진 꼽고 집중으로 바꾸면 특신 창술은 집중 확치라 자버프에 혜택을 못받고 난무 딜이 떨어지고요

파티 시너지 합 맞추는걸 포기하고 개인 딜 욕심을 부려도 될 만큼 창술이 한계치 높은 딜러인가 하면 그것도 아닌거 같습니다



그리고 뭣보다 나선창에 헤드어택 카운터 좀 주세요... 다른 애니츠는 다 카운터 두개씩 들고 있는데 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