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지션 강제

스택 쌓는 스킬들의 쿨이 짧고 쿨감을 이용해서 계속 때려야 하기에

보스와 딱붙는 위치에 자리잡고 떨어지면 안됨

충단인파 등 애니츠들의 내장딜이라면서 불합리 하다 얘기 했던것을

완화 해줬지만


블레이드는 퇴화함 

기존의 중거리에서  윈드컷, 보이드 시전하던것과 비교 해봐도

퇴화 라고 밖에 표현 못함 



2. 포지셔닝 시간 삭제

내부쿨 0.4초가 있기에

윈드컷을 깔아두거나 보이드 장판, 마엘 키고 비비면서 

백잡으러 걸어가거나 보스 패턴을 보고 대응 할 수 있던 기존에 비해


현재는 모든 스킬을 쿨로스 없이 굴려야함

버스트날리는 1사이클 8초 동안 스킬키를 15개 정도 눌러야 하니

기존에 가지던 포지셔닝의 시간이 없어짐




버스트 블레이드로 하드 4관, 더퍼스트 트라이 하면서 겪은

가장 큰 두 가지의 불쾌함임 

아마 아브헬 트라이를 했어도 느끼지않았을까 싶음...



기존의 버스트 블레이드만의 특색을 지워버리고 

타 클래스와 비슷하게 만든 이유를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음...


위 두가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면 굳이 롤백이 아니여도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