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2각 싸이클에 대해 궁금했고 아드 2버스트 뿐만 아니라 아드가 묻지 않는 3버스트 까지 시간도 꽤 중요하다는게 좀 공감이 되서 직접 트리시온에서 여러 싸이클별 시간을 봤습니다.
사람손으로 하다보니 시간 측정에 오차는 있고 블블 타이밍도 싸이클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강 이랬다 정도로 보심 댑니다. 2각 싸이클별 스킬 딜량은 개인별로 세팅따라 다르고, 로스트빌드나 직접 스킬별 대미지 기댓값 비교해서 어느정도 딜량이 차이 나는지 따로 보심 될것 같습니다.

질증 기준입니다.

1버스트(한싸이클) 시간

a.윈컷 아츠 마엘 서프 윈컷 어스 터닝 블블 서프 버스트 7초 초반/ 기본 싸이클입니다.

b.아드싸이클(윈컷 아츠 마엘 서프 윈컷 터닝 2각 서프 버스트)/ 거의 딱코7초 가장 빠름 터닝 홍채용기준(안쓰면 다음 싸이클 터닝이 밀림)
b2.윈컷 아츠 마엘 서프 터닝 어스 블블 서프 버스트/ 기본적으로 터닝 홍염을 주면 싸이클 어스 터닝 순서가 바뀌고 터어로 쓰면 위 기본 싸이클보다 아주 살짝 더 빠르긴한듯(터닝 홍염을 쓰자 말자의 문제가 아니고 조금 빠르긴 빠르다...)

c아드싸이클 (윈컷 아츠 마엘 서프 2각 터닝 블댄 서프 버스트) 7초 중후반대

d아드싸이클 (윈컷 아츠 마엘 서프 윈컷 2각 블댄 서프 버스트) 7초 초반

r아드싸이클 (윈컷 아츠 마엘 서프 윈컷 2각 터닝 블댄 서프 버스트)/ 제가 기존에 쓰던, 이번에 비교하면서 자세히 알아보니 스택도 오버되고 별로인 싸이클....(r러지싸이클) 느린건 확실하고 앞으로 안쓸거라 따로 시간 안쟀습니다.



아드로핀 2버스트~3버스트 까지의 시간

a-a-a 15~16초 더 빠른 사람도 있겠지만 대강 이정도 나왔습니다.

a-r-a  17~18초 음 아주아주 느립니다. 안타깝네요 여태 이렇게 썼었다는게...

a-c-a 16초 좀더 빠릅니다.

a-d-a 15~16초 조금 더 빠릅니다.

b2-b-b2 14-15초 기본적으로 터닝 홍염을 추가 투자한 만큼 소폭 빠르긴합니다.

위에서 말했지만 여기서 1초단위로 대강 기준을 잡아놔서 오차가 날 수 있습니다.(블블 손때는 타이밍 차이)/ 그리고 기본적으로 아드를 쓰고 서폿의 공속 버프 등을 받게 되면 윈컷아츠는 보이는것 보다 빨라지니 실전에서는 아주 조금더 빨라질 여지가 있습니다. 
(측정할때 루메누스 기준 좌측 헤드 쪽에서 마우스 커서를 측정 시작 버튼에 놓고 아드로핀을 누르는 느낌으로 버스트 입력 하면서 클릭해서 측정 시작 했습니다. 윈컷 아츠 2번이 공속 추가분 만큼 빨라질겁니다.)



그래서 어디서 차이가 날 수 있나 봤는데 단순 dps뿐만 아니라 세번째 버스트가 박히냐 마냐가 결정되는 프리딜 아드 암수 3용맹 타이밍이 엔컨기준 꽤 많습니다.

이것역시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이정도 느낌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정확한 정보글을 찾고 싶었는데 시원하게 해결된것 같지 않아서 참고하면서 여러 영상들 시간 따로 쟀습니다.)

카멘 2관
히든 아제나 대략 15초

카멘3관
지파격 대략 13초(백으로 미리 가면 1~2초정도 추가)
히나브 대략 18초(히나브 오버딜 기준 바로지하 진입까지,에스더 타이밍이랑 백으로 빠르게 미리가면 1~2초정도 추가
막격 올퍼기준 20초

카멘 4관
175줄 격돌
1격 대략 13초 후 뒤로 살짝 갔다가 앞으로 벽력일섬
그 후 이어서 격돌 총 25초 /딜타임 12초/11초정도로 나눠서 보면 얼추 맞을듯
2격 대략 20초
4-3대격 카단 20초(아드를 드는 상황은 적겠지만 각성기는 쓰는편)

에키드나
뱀격 대략20초(올퍼펙)
히든에페 12초+(연합군 타이밍)

베히모스
날개파괴 약32~35초
뚝배기파괴후 약점공격 7초
뚝배기파괴된 상황 날개2부파후 뚝배기 약점공격 20초
실마엘 히든렌 찐무 20초

안써있는 다른것들도 많겠지만 생각났던 딜타임들입니다.
보면 20초대가 꽤 많습니다. 1,2,3버스트 시간을 여기에 잘 끼워넣으면 좋을 것 같네요. 스택상황이랑 남은 딜타임 대강 감잡아서 60달리기 보단 한번은 쉬던지 40버를 터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미 하실 분들은 손으로 감을 잡던 계산을 하셨겠지만 하여튼 이랬네요

실은 여기서 제일 빠른건 안썼지만 기본 싸이클이 더 빠른 올라운드 블리츠 채용 버스트일겁니다. 올라운드가 실전에선 스택 불안정한게 문제지 3버스트 여유시간은 제일 길어요.

틀린 내용도 있을 수 있는데 개인 판단하에 적절히 필요한 부분만 참고 하심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