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4400/11.9억

Z스킬은 그냥 기존 심칼처럼 스택 킵 하다가 서폿 피증버프 들어와 있을 때 쓰시면 됩니다.
단, 판결집행/신성검/심칼 쿨이 곧 돌아올 땐 웬만하면 그것까진 기다린 뒤에 씁니다.

나머지 짜잘이 스킬들은 백어택을 맞추면 좋지만 비중이 낮기 때문에 대충 적을 맞추기만 해도 됩니다.
마찬가지로 짜잘이 스킬들은 비중이 낮기 때문에 굳이 신의 집행자 상태가 아니더라도 쿨이 돌아있으면 그냥 텁니다(집행자 징벌스킬 딜증량도 낮아져서 리스크가 미미합니다)

기본적으로 판결집행/신성검/아덴기만 피증버프에 맞춰 백에 사용하면 나머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고 쿨만 꾸준히 돌려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 패치가 저점보완 목적의 패치라고는 하는데, 기존 111세팅 역시 심칼/판결집행/섬광베기만 30~40초마다 백에 넣으면 나머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았던바 효용성이 그렇게 크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기존엔 스킬을 장시간 킵할 수 있었던 반면 지금은 스킬을 꾸준히 굴려야 해서 투다운이나 딜중지 패턴 시 딜이 더 떨어지는 경향도 있고요.
(물론 저점 보완이 안 됐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아쉬운 부분이 있을 뿐)

전반적으로 딜이 나쁘진 않은데 기존 111코어를 경험해 봤던 입장에선 좀 아쉽네요. 지딜 환경에서 이 정도라면 아마도 기믹이 있는 레이드에선 기존 111 세팅이 10%~15% 정도 더 셀 것 같습니다.

추가로 아크그리드가 덜 열리거나 열리지 않은 배럭들의 경우 실전딜이 꽤 많이(20~30%) 떨어졌는데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