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 경면, 피면 추가

헤드어택 3종 스킬- 처단, 집행자의검, 신성검 경면추가 필수.
추가로 적으면 신성검 - 2트포 분출을 삭제하고 기본 성능으로 이관 후 강인함 피면트포 추가.

신의율법 - 제에~~발 피면 트포 좀. 1트포에 데미지 증가, 2트포에 치적 같은 이상한거 삭제해 무슨 율법으로 딜을해? 돌았냐고. 피면트포를 넣어줬어야지.

2. 아덴

확립을 제대로 시켜줘라.
파티원만, 본인만, 나누지 말고 공격형, 방어형으로 나눠서

본인을 포함한 파티 전체 공격력 강화 Z 아덴 또는
본인을 포함한 파티 전체 방어력 강화 X 아덴 방향으로 가자. 응? 언제까지 심판자 켰다고 트롤 소리 듣고 다니란거냐.
실제로 홀나가 더 쌘데도 심판자를 트롤로 본다고. 인식족망 ㅋ
선택적 운용? 개나줘 그냥 닥치고 오라 오라 오라 잖아.

3. 카운터

돌진이 진짜 완벽한 카운터 스킬 아니냐? 모션부터 전진하면서 칼로 푹 찌르는데다 기본 경면도 달려 있다. 딜세팅이든 서폿세팅이든 딜서폿이든 두루두루 사용하는 스킬이라고.
아니면 1번에서 말했듯이 신성검을 피면 경면 확실히 넣어주던지.

4. 치명타적중률

딜세팅하기 전에는 몰랐다. 딜세팅하려고 보니 치적 챙기기 족같더라.
심판자 직각에 추가하는게 이상적이긴 하다. 
같은 서포터인 바드랑 워로드는 각각 직각(진실된용맹, 고독한기사)을 통해서 추가 치적 챙기더라. 홀나는 왜??!??!?! 도대체 왜?!?!?!?!

5. 재사용대기시간 감소(빠른준비트포)

 기본 쿨이 너무 길다. 길어. 주력으로 쓰는 신성스킬이든 징벌이든 다 쿨이 길어!!! 고신속, 지배4셋 효율이 홀나가 왜 좋냐. 그냥 쿨타임이 정신나가게 기니까 그런거야. 좋은게 아니라.!!! 그렇게 좋았으면 홀나뿐만 아니라 다른 직업도 다 고신속에 지배셋 하지 싯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