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가 컨트롤에 따른 격차 완화인 거 같은데

스카는 왜 패싱당하는지 모르겠음

가장 대표적으로 나오는게 배터리 부족, 드론 공속인데

스킬 하나하나 파고 들어가면 이건 왜 이렇지 싶은 게 많음

베이비드론 : 총력전 가용시 드론 1개당 100씩 9발이 나감
여기서 의문점은 왜 9발이 나가야 되는가와 타점이 저렇게 조그만해야 되냐는 거임
에키드나 카멘 등이 한걸음만 움직여도 빗나가고
다 맞추려면 9발 나가는동안 보스가 가만히 있어야됨
그래서 히트범위(드론크기)만 키우고 드론개수 줄이고 딜압축하면 편차가 줄 것임

카펫 : 군단장같은 얇상한 애들은 4타 맞추는게 거의 불가능
걍 3타 최대에 딜압축 기원

레이드미사일 : 6발 발사하는데 일렬로 ㅈㄴ 넓게 나감.
몹 크기땜에 풀히트가 안될 때가 많음
범위를 좁히든, 적게 쏘고 딜압축이 되든 해서 빗나가는거 줄여야됨

오늘 같은 밸패면 이 정도는 해줄 수 있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