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치명 650 = 23%정도 나오고 환각 28%에 달인 7%하고, 파티플기준 약노 2% 고려하여 아드레날린 제외 기본치적 60%라 가정. 각인 원예돌까지 고정, 하의 추피라 가정. 싱크스킬 딜지분 100%, 아드 100% 유지 가정

A. 기본 치적 60%, 치피 250%인데 남은 331을
1. 바아유1 : 치적 75%. 치명딜증×바리×유산×공증해서 (0.75×2.5+0.25)×1.16×1.06×1.06 = 2.770
2. 바유아1 : 치적 63%. 치명딜증×바리×유산×공증해서 (0.65×2.5+0.35)×1.16×1.21×1.018 = 2.822
3. 유아에1 : 치적 73%. 에포 = 공증4%라두면 같은계산식으로 (0.75×2.5+0.25)×1.21×1.1 = 2.828

B. 추가 치적 5% (정밀 팔찌 보유 or 공팟에서 치적시너지 가끔 먹는거 생각하면)
1. 바아유1 : 치적 80% (0.8×2.5+0.2)×1.16×1.06×1.06 = 2.867
2. 바유아1 : 치적 70% (0.7×2.5+0.3)×1.16×1.21×1.018 = 2.929
3. 유아에1 : 치적 80% (0.8×2.5+0.2)×1.21×1.1 = 2.928

수치 해석
바아유1는 다른 세팅에 비해 2~3%가량 약함. 유1의 경우 다른 두 유3세팅에 비해 싱크스킬 데미지의 딜지분이 100%에서 내려갈수록 이득을 보긴 하지만 싱크스킬 딜지분이 85%까지 내려가는게 아닌이상 가장 약한세팅인건 변함없음.
 에1과 유3아1을 비교시 기본적으론 에1이 강하나(0.3%가량) 정밀팔찌 보유시 비슷. 시너지로 치적이 들어오면 유3아1이 조금 더 강해짐. 정밀+치적 or 2치적을 먹으면 유3아1이 유의미하게(0.5~0.8%가량) 강해짐. 추가적으로 다른 두 세팅에 비해 각인으로 확보하는 공증이 가장 적어 아드로핀 물약 효율과 카멘 1관의 아드로핀 버프, 4-3관의 에스더버프 등의 기믹 공증 효율을 가장 잘받는다는 장점이 있음.
반대로 팔찌 or 엘릭서or 창술 시너지 등으로 추가적인 치피를 가져와서 에1이 강해질 여지도 있음. 창술 시너지를 받았을 경우(혹은 치피엘릭서 + 망치 중~상옵 보유시) 에1이 유3아1에 비해 1%가량 강함.

결론
기본적인 상황에서는 에1이 제일 강한건 맞는거 같음. 치피가 높아질수록 더더욱.
허나 팔찌 특옵으로 치명을 추가확보하거나 고정팟에 치적이 있는 경우 에1보다 유3아1이 더 강해지는 구간이 있음. 대충 아드레날린 제외 치적이 65%쯤부터는 유3아1이 더 강해짐
또 아드물약과 기믹적 공증이 각인 공증에 합연산인것을 감안하면 각인에서 1.8%만의 공증을 챙기는 (에1의 경우 10%를 챙김) 유3아1의 메리트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