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상아탑[하드] 1관문 클리어 영상(스커 시점)

혼돈의 상아탑[하드] 2관문 클리어 영상(스커눕클 시점)

혼돈의 상아탑[하드] 3관문 클리어 영상(스커 시점)

혼돈의 상아탑[하드] 4관문 클리어 영상(스커 시점)

제가 스커로 플레이하면서 느낀 점 위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관문 후기
트라이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가장 자리에 있는 식물들이 근처에 가까이가면 깨물어서 아군이 풀어주거나 해야하는데
보스가 주기적으로 중앙을 보는 가장자리로 이동하다보니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 않았지만
사멸딜러들에게는 식물이 깨무는걸 한번 흘리고 딜을 하는편이 좋아보입니다.

2관문 후기
다른건 몰라도 라카이서스 피가 4방향으로 나오는데 피를 먹게되면 쿨타임이 대폭 감소하게 됩니다.
해당 버프 유지시간동안 번속이 상시가되고 세우라제+아드 타이밍과 겹친다면 뇌호격을 엄청 맛있게
박아 넣을 수 있습니다. 그 대신 버프 시간내에 라카이서스한테 피격당하면 체력 10~20%?가남을때까지
피를 줄줄 흘리기에 피를 먹은상태엔 꼬리치기와 뒷발 구르기를 주의하면서 플레이 했네요.
눕고난 이후엔 일리아칸 4관문처럼 관전이 불가능해서 이후 패턴을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3관문 후기
발탄의 박치기가 생각났고 토벌전에 불칸을 섞어논듯한 보스였는데 2관문보다 쉽게 느껴졌습니다.
워로드님이 계셔서 그런지 백어택 각을 자주 보여주는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1관문과 3관문은 약간 쉬어가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4관문 후기
트라이 시간을 제일 많이 갈아넣었습니다...
주요 기믹을 잘 모르는 상태여서 다른 파티에서 클리어 했다는 소식을 듣고 열심히 카카시했습니다.
무엇보다 파괴와 무력이 자주 필요하고 광폭까지 딜이 조금 빠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4명 모두 생존한 상태로 광폭20초정도 남기고 겨우 클리어 하긴 했는데 숙련이 되면 조금씩 좋아질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귀찮았던 짤패턴이 있는데 앞에 2번 베고 백덤블링 하면서 보스기준 왼쪽을 긁어버리는게 있는데
이게 다운 판정이다보니 겁나 귀찮았습니다.

아 그리고 4관문에 파괴와 무력화 기믹이 자주 나오는데
주요 기믹 수행하면 무력화 피해 증가 버프를 얻을 수 있어서 무력화 의존도는 높지 않은데
파괴같은경우 번속뇌호가 빠지면 수행하기 어렵다보니 파폭은 필수로 들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저랑 같이 트라이 해주신
1621워로드 HackYourLife님
1622홀리 JooSSang님
1623버서커 김보성팔뚝남님
모두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