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목이 무슨 라노벨 제목같은데 각설하고

본인은 모든 배럭이 싹다 신속 기반 캐릭임

그만큼 신속기반 직업을 좋아했음

그래서 본캐로 빠릿한 난무 스커를 키웠음

허나 본캐급으로 키우던 캐릭이다보니 처음엔 딜적인 부분 제외한 다른 재미로 하다가

점점 숙련자가 될 수록 딜 욕심이 생기긴 하더이

그래도 난무스커의 매력을 포기하기 힘들어서 계속 해왔음

근데 마침 상향 받는 꿈을 꿔서 120골짜리 전각을 다 읽었는데 그 다음주에 상향을 받음 ㅋㅋㅋ

무튼 112 > 121 > 552 순으로 넘어갔으나

점점 신속을 낮추고 특화를 높였으나 상위구간은 갈망3렙 덕에 이속의 역체감도 딱히 모르겠고

운룡각 < 이게 진짜 물건임 이거 덕에 더더욱 역체감이 줄어듬

+ 뇌호격 차징 속도 같은 부분도 공이속 만찬 , 붕천퇴 , 나선경 , 번속등 공속 자벞이 많은 관계로 딱히 역체감 못 느낌

기존 신속 난무를 즐기던 유저가 넘어갈까? 고민하고 있다면 한번 맛보는것을 추천함 생각보다 불쾌함이 거의 없음 근데 억지로 할 필요는 없음 신속 기반 난무도 분명히 매력이 있고 강점이 있음

단지 난무 유저중에 조금 더 고점에 욕심이 생긴다면 도전해볼만 함

신속을 배제함으로서 오는 역체감은 크게 걱정 안해도 되는 부분인거 같음

물론 보정 컨텐츠 혹은 카던 같은 것은 체감이 좀 됨

사이클이 빠릿하게 다다다닥 도는게 재미있다 하는 분들도 걱정할 필요 없음

이게 처음에 나도 걱정했던 부분인데 결국 1버블 1오의인 난무의 메커니즘 상 한 사이클에 주력기를 다 털어넣기 때문에 사이클 회전속도에 관한 역체감도 사실상 못느끼는 중

내가 둔한것일지 모르겠지만 무튼 내가 느낀바로는 그렇소..

그리고 대깨 난무던 나는 상향 받은게 기분이 참 좋지만서도

일격 형제들도 다시 빛을 보았으면 하는 바램임

형제끼리 잘되면 좋잖어? 무튼 다들 파이팅 하시고

즐로아 하길 바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