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나선경 딜 배마처럼 깡딜버프 

2.호왕 쿨감트포 롤백 or 극한의효율 데미지 버프 

3.쿨감트포 유지할거면 호왕 강인함트포 배마 이번에 화룡천상 강인함 완전피면으로 버프받은거처럼 점프피면에서
전체피면으로 버프 

그냥 딱 이거 3개 원함 솔직히 3번은 걍 안해줘도 어쩔수없어도

1,2는 꼭 필요함 

먼저 나선경부터 말하자면 항상 말하지만 말도 안되는 트포배치로 인한 억지너프인데
이거 패치체감 느낄려면 경면카운터의 메리트가 있는 4관 딱 하나밖에 없고
근데 이마저도 패치전에도 선택권이 있었고 패치전에는 수련장 기준 약포채용시 3천만 경면채용시 2천만이였다면 
지금은 그냥 무조건 2200만 고정인데 레이드 4관만 할것도 아니고 무조건 패치전 트포구조가 나음

그리고 애초에 경면채용된다고 딜너프를 이해해 줄 수도 없는게



이게 스커 나선경 패치내역이고



이게 배마 나선경 패치 내역인데

한마디로 스커게에서 딜너프는 됐지만 오 대신 경면도 생기고 나름 이점있는데요? 할때
옆집 같은 젠더락은 배마는 경면은 당연한거고 거기에 딜버프로 까인거보다 더 버프받았음 

심지어 이게 템페스트-파이널 블로 혹은 이름은 같지만 구조가 다른 건슬,데헌 샷연처럼 젠더락 차이점이 있는 스킬도 아니고 사실상 딜매커니즘은 똑같고 이름도 똑같은 나선경이라 차별해서 패치하는게 더 보여서 더 꼴받아요

552난무나 4오의환각배마나 둘다 나선경을 멸화쓰는 주력기로 쓰고있는데
한쪽은 사장시킬려하고 한쪽은 장려하는게 이해가 안되고

그렇다고 배마 풍신 사장시키고 신스킬을 준거처럼 커버할 대체재를 줬거나
풍신초래를 개선했는가?하면 그것도 아니고 어차피 지금 상황에서 그 부분은 기대도 안해서 
그냥 깔끔하게 배마처럼 나선경 깡딜버프 시켜줘서 다시 살려내야함  


두번째 호왕출현 쿨감 2초너프한거치고는 5레벨 3.5%따리 딜트포를 일격버프한답시고 자랑스럽게 박아둠 
쿨감트포를 롤백하던가 아니면 딜트포를 버프해주던가 둘중 하나 해야한다고봄 


세번째 호왕피면은 뭐 같은처지였던 화룡천상처럼  반쪽피면에서 완전피면으로 버프해주면 좋겠는데
1,2만 된다는 해주면 고맙고 안해주면 머 어쩔수없다고봄 

지금 상황에서는 딱 저 2~3개만 바라고 현실적으로 해줄수있는 패치라고생각함
따지고보면 그냥 수치딸깍 패치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