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바뀌고도 생각없이 하다가 오랜만에 허수좀 쳐보는데

4버블 시작으로 호왕이나 폭쇄 털고 시작하면 계속 그 스킬 10홍+번개의잔상 아니면 치적 10% 손해보는거 뭐냐?

심지어 10홍+잔상도 허수에서 0.2초 차이로 겨우 들어가는거라 실전가면 절대 안박히니 사실상 첫 3오의 빠르게 박는 대신 다시 기믹으로 쿨정렬되기전까지 오의 3개중 하나 치적손해봐야하네

달소 일격 분망 다 키우는데 일격이 달소나 분망에 비해 아덴 미리 채워둔 이득이 없음 기존엔 폭번붕뇌월격호가 가능한 메리트가 있었는데 이젠 딜탐 길어질거 같으면 4버블 있어도 붕번뇌 갈겨야 이득인 수준임

일격 1582.5 노계승 19강 사멸3단계 세구30 팔찌 특치 우월정밀
분망 1541.67 노계승 16강 사멸 2단계 세구30 팔찌 특제 힘3000

둘이 깡공차이만 13.7%나고 팔찌 까지 치면 거의 19% 차이에 사멸 단계 포함하면 거의 23%차이인데 dps는 스커가 50만 높음

기존에나 분망이 실전 싸이클로스 이슈 있었지 차징패치랑 사인퍼 쿨정렬이후로 억빠좀 해주면 ㄹㅇ 허수마냥 굴릴수있는데

이게 딱 라제가 있으면 커버 되는거라 더 문제임 플레이 하면서도 라제 풀활용 해야 밑잔 나오는딜러라고 생각은 했는데 계산까지 해보니 좀 그렇네

라제 관리라는게 파티에 피해를 안끼치는 행위면 몰라 라제 관리 스커 행동 하다가 잘못 걸리면 욕먹는데 그거 안하면 병신되는 캐릭이란게 말이됨?

사실상 아덴캐릭의 반대 캐릭임 아덴캐릭들은 무력때 기믹하면서 리턴 벌어오면 이 병신캐릭은 그때 아무것도 안하고 벌어오는 리턴이니

이정도로 라제 의식하면서 밸패 할거면 라제 삭제하고 깡통 올려주던 라제관리가 파티에 민페 안끼치게 만들던 해야할듯 속성피해에만 100%확률로 터진다거나 ㅇㅇ

암구나 세구 강제되는 레이드에서 뒤지게 약해지는데 이쯤되면 무속성으로 변경되는 대신 딜증가하는 트포라도 모든 오의에 달아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