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홍주입니다.

오늘 1시59분에 시련 칼엘리고스 전 서버 최초 클리어를 달성 했습니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서 기분이 굉장히 좋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조율의 서를 공개합니다.

특성 및 운영법

치명 1210 = 43.3% + 15%(아드) + 10%(시너지) + 12% (질풍) = 80.3% 
신속 990 = 공이속 17% + 8%(갈망1) + 12% (질풍) = 마중+아덴37% / 끝마때 40%

레이드시 끝마:마중 비중이 2:1 정도가 되도록 세팅을 한 것이며, 
제가 기존에 올린 질풍1 각인을 사용할 때에 운용 방식과 굉장히 흡사 합니다.

펼치기에 이속을 받고 치적을 최대로 땡기고 칼바람과 바람송곳을 사용합니다.
끝마때는 아무 상관없이(풀공이속) 2기 4역을 칼바람-바송-몰아치기-회오리걸음 우선순위로 사용합니다.
 
뇌룡 5버프때 딜 싸이클은 
펼치기 칼바람 -> 펼치기(내려찍기) 바람송곳 -> (시너지or기상스킬) -> 반복 입니다.

딜을 잘 넣는 핵심은 칼엘이 살짝만 움직여도 패턴에 반응하여 딜을 넣는 것이고, 
서포터분에 댐감 및 쉴드를 이용하여 냥냥 펀치 등 경직 패턴 사이사이에 기류 역류 스킬을 
쿨타임 누수 없이 최대한 많이 굴려주는 것 입니다. 

무력 패턴은 예상이 가능한 시간에 나오기 때문에, (2~3페 초반 반격 이후)
바송 뙤약볕(빛의 부름) 회걸(압도) 는 아껴줍니다. (MVP창에서 제가 섬멸자 밑줄입니다)
이후 펼치기 카운터 -> 파괴는 내려찍기 칼바람 내려찍기 하면 총 4레벨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칼바람 거대 돌풍을 사용 시 너무 가까이 붙어서 파괴를 하면 파괴가 안 들어갑니다.
검기가 부위 파괴 표식(동그라미 타겟모양) 에 닿도록 사용하면 부파 적용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조율의 서


트라이포드
펼치기 121 속행
내려찍기 12 전설출혈
칼바람 331 전설질풍
바람송곳 132 전설질풍
돌개바람 33 단죄
뙤약볕(싹쓸바람) 111 심판
회오리걸음 132 전설압도
몰아치기 131 영웅질풍

보석

멸화: 칼바람 바람송곳 뙤약볕 회오리걸음 몰아치기
홍염: 펼치기 내려찍기 칼바람 바람송곳 (뙤약볕 몰아치기 회오리걸음) 중 택2


이렇게 사용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