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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3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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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타임 비율 볼 때 주의사항쿨타임 비율이 중요하다 해놓고 주의사항은 이야기 안 했다.
예전에 손미터기로 연구하던 사람이 처음에는 저 쿨타임 비율만 놓고 1기2역의 치명 세팅이 소화율이 높으니 더 좋다고 주장하다가 몇 달 간의 연구가 계속됨에 따라 연구 결과가 이상하다는 결론을 내고 다른 방식으로 재분석을 시도하는 일이 있었다. 아래는 하키드나 데이터다(1660 L1000) ![]() ![]() 그리고 이거는 노르둠 3관문 데이터(1680 전투력1801) ![]() 노르둠에서 소화율이 80이 넘다가 갑자기 에키드나에서 70 아래로 처참하게 떨어졌다. 파일럿이 같을 때 이런 갑작스런 변화는 환경변수나 기믹으로 인한 원인이 주된 원인이다. 실제로 두 결과는 점수대에 맞는 방에 가서 에키드나 강, 밑강 / 노르둠 강(기상) 밑강(잔재) 이 나온 결과판이다 앞서 언급한 1기2역 치명 베이스 연구자도 자가 영상을 피드백하면서 본인의 신속기반 1기2역과 비교하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으며 자신의 영상에서는 지나치게 가동률만 생각하며 불필요하게 허공에 칼질하는 행동이 너무 많았다는 것이다. 분석을 할 때는 기준이 되는 스킬 하나를 잡고 (본인은 보통 쿨이 가장 길면서 중요도가 높은 우뢰바람을 기준으로 쓴다) 그에 맞춘 비율을 보면서 분석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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