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19 22:37
조회: 1,644
추천: 3
슬비 아크그리드 대충 계산 [2]언제나 대충인 이유 ! 1. 내가 볼꺼니 내 보석인 8겁작 기준으로 했음 2. 딜지분 나 하르둠 3관 한거 기준으로 소수점 2자리 반올림 했음 3. 모든 항목 곱연산처리 4. 검증 충분하지 않음으로 그냥 참고만 하십쇼 1XX = 싸라기눈 2XX = 마늘 하늘에 날벼락 3XX = 해와 바람 X1X = 비바람 치던 바다 X2X = 가랑비 X3X = 뜨거운 햇볕 XX1 = 눈에 돌 넣기 XX2 = 우르릉 쾅쾅쾅 XX3 = 나그네의 외투를 벗긴건 ex.) 111 = 싸라기눈+비바람 치던 바다+ 눈에 돌 넣기 평타강화하는 XX1 [눈에 돌 넣기]들어가는 경우 좀 오류가 심해서 그냥 최소값으로 했습니다. 워터파크물고기 가디언에서 1X1 고대 기준으로 최대 3.4% 까지 나오긴 하나 레이드에서는 2.5~3.0 수준으로 평타치는 시간에 따라서 편차가 크기에 그냥 무시하기로 함... 엄청 작은 뇌의 한계! 대충 평균 XX1인 경우 1~1.5% 정도 효율이 높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