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고민하고 확인했었던 내용인데, 저는 아드2돌이 없어서 특신을 못가서(ㅜㅜ)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1사이클은 멸화와 홍염은 아래와 같이 가는데

멸화 : 러스트/브루탈/볼케/길로틴/퓨클
홍염 : 브루탈/볼케/길로틴/퓨클+2(취향)

2자리가 사실 취향따라 가는데, 이 자리를 활용해볼까 싶었습니다.
특치는 스톰프 홍염이 필수라 해당사항이 없고,
특신의경우는 빡빡하게 가능한데, 보석2자리(10멸홍 필수)를 크루얼(퍼드)에 주고 2폭주마다 1회씩 털 수 있어용.
(개인적으로는 퍼드의 경면보다 크루얼 채용으로 길로틴+스톰프에 2속행을 박는게 조금더 낫다고 생각해요. 특히 특신1사이클의 경우 속행 시행횟수가 비폭주1회, 폭주3회로 꽤 많습니다.) (단,2길안될땐 폭주 2회)

*** 아이디어는 총 21초인 딜 사이클의 아덴 수급 사이클을 달리해서 아덴기를 폭주에 1회 활용하는것입니다.
(속행없이 사이클이 매우 빡빡하게 돌아가니, 2속행을 채용하면 조금 나을듯 합니다)

1폭주 수급 사이클 = 스톰프→크루얼(퍼드)→퓨리→스피닝→그스매
1폭주 : 폭주 50% 이상일때 크루얼 털기 (사실상 쿨 돌자마자 바로털어야합니다)
2폭주 수급 사이클 = 스톰프→퓨리→스피닝→그스매크루얼(퍼드) (매우 빡빡하게 돌아갑니다)
2폭주 : 크루얼(퍼드) 미사용

 (참고를 위해 허수딜사이클을 올립니다. 영상에서는 속행변수제거를 위해 길로틴 스톰프 집중을 사용했어요.)

실전에서는 폭주 50% 이상인데 크루얼이 있으면 터는느낌으로 될거같아요. 
딜몰타임에 아드활용하면서 박으면 유의미 할 듯 합니다.

장점으로는 
스킬포인트 낭비없이 크루얼,퓨클 10렙을 줄 수 있다는점.
욕심그득하게 보석이 활용된다는 점(ㅎㅎ;), 
아드유지에 미세하게 도움이 된다는 점
실전 아드타임에 딜파이 좀더 먹을수 있는점 이 있겠구요

단점으로는 
고품질의 목걸이+신속이 높은 특신 팔찌(영상기준 신속 660)가 필요하다는 점.
10멸을 하나 더 사는데, 크루얼피어스의 딜지분이 3%정도라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점(ㅜㅜ)
퓨리어스클로를 12렙을 못쓰고 10렙으로내려가서 퓨클 효율이 내려가는점. 
아덴 첫 사이클이 고정된다는점 (이게 좀 크다고 봅니다 노경면 스톰프+크루얼을 시작에..? 오우쉣)
스톰프에 홍염을 못줘서 시너지가 너무 빡빡하다는 점. 
등이 있겠네요.

운용난이도가 매우 높고 리스크에비해 리턴이 적지만, 혼자만 알고있기는 아까워서 공유합니다.

p.s. 예전에 기믹전 폭주횟수에 따라 특치/특신의 우세구간을 이야기하는 글을 썼었는데, 위 처럼 아덴기를 2폭주에 1회 활용하게 되면 폭주횟수에 관계없이 모든구간에서 특신이 우세합니다.(97돌기준) 근데 너무 운용난이도가 높아, 이런게 있다~ 정도로 넘어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