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작년 6월 슈모익부터 시작한 1623 응애 처단자입니다.
이번 밸패가 처단자 0.7퍼 상향이라는 얘기를 들으며, 그래 약상향은 맞는데, 실질적으로 손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 직접 손으로 계산했습니다.

크리 82퍼 1.5싸 기준으로 계산했습니다.
베히모스 딜찍 영상을 참고해 폭주 16번으로 계산했습니다.

요약 :
폭주 16번, 즉 브루탈 16번과 볼케 16번을 누르면 약 65퍼 확률로 이득 14퍼 확률로 본전 20퍼 확률로 손해 입니다.
(설명은 아래 참고)
러스트를 확실히 박을 수 있냐라는 레이드 패턴 운도 영향이 있지만, 그건 다른 직업들도 마찬가지로 겪는 건데 포함시키는게 약간의 괴리감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반면에 크리가 터질 확률은 말 그대로 운의 영역입니다. 백에 100% 쳐도 크리 확률에 따라 갈립니다.
그래서 내 손으로 가능하지 않은 영역이 5분의 1 확률로 너프라는건데.. 그래서 저는 이론적으론 약상향이라지만 부정적인 의견을 내보았습니다.
전 딜 버프도 좋지만, 치적 불균형 해소, 러스트 모션 개선보다는 주딜기 간소화를 바랍니다. (사이클 넘 길어요)

설명:
치적 82% 기준 32번 중 26.24번의 크리가 뜸.(단순계산)
아래는 n번 실행 하였을 때, p의 확률로 m회 성공하는 확률 계산값. (이항분포)
https://kor.foxcalculators.com/math/3850.html 계산기 사이트
32번 중
32 0.0017
31 0.0123
30 0.0417
29 0.0916
28 0.1458
27 0.1792
26 0.177
이득 0.6493
손익분기점 25 0.1443
손해 0.2064퍼

왜 손익분기점이 25번의 크리이냐? 
=>
러스트 총 딜이 0.8억이 내려갔는데, 브루탈 and 볼케 총 26크리(확률값)가 뜨면 1.52억이 쌔져서
패치 전보다 총 딜이 0.72억 오름.
그럼 손익분기점은 브루탈 or 볼케 중 하나라도 노크리가 더 터지면 패치 전과 동일한 딜.

데미지 계산:
현재 제 처단이 트리시온에서 나오는 스킬 데미지입니다. (크리/노크리)
브루탈 1.15억/0.43억
볼케 0.95억/0.35억
러스트 1.68억
-------------------------------------------------
브루탈
현재 딜
1.15* 13 + 0.43* 3 = 16.24억

패치 전 딜
1.15 / 1.058 = 1.08695652173913
0.43 / 1.058 = 0.4064272211720227
1.08695652173913*13 + 0.4064272211720227*3 = 15.34971644612476

0.89억 쌔짐.
하나 노크리 시 0.72억 손해.
-------------------------------------------------
볼케
현재 딜
0.95*13 + 0.35*3 = 13.4억

패치 전 딜
0.95 / 1.05 = 0.9047619047619048 
0.35 / 1.05 = 0.3333333333333333
0.9047619047619048*13 + 0.3333333333333333*3 = 12.76190476190476
0.63억 쌔짐.
하나 노크리 시 0.6억 손해
-------------------------------------------------
러스트
현재 딜
1.68
패치 전 딜
1.68 / 0.967 = 1.73
0.05*16 = 0.8억 약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