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는 유저가 절대 공감할 수 없는 개발자 편의주의적 딸깍패치임

환경변수에 영향을 크게 받으며 높은 난이도 대비 큰 리턴을 받아가는 직업이라는 

개발 방향과는 180도 반대 방향패치라는 거임

사실 개발 방향대로 간다면 처단자는 지금 상태로 딜만 올리면 끝임 

아마도 지금 까지 있는 레이드에서는 5/8 패치전 브레이커 블레 뺨아리 후리는 수준으로 올려버리면 댐

근데 절대 안해줄꺼자나 

지금 버스트꼴 봐도 잘치는 버스트는 딜천장 뚫고 화성까지 가냐마냐 하는데 공팟에 그런 버스트 존나 드물자나

그래서 버스트 너프도 못하고 손가락 빠는거 눈에 선히 보이는데 

처단자도 거기라인에 올라가면 골치아프니까 개발 의도는 엿 바꿔먹고 딜천장 단단히 묶어논거자나

그래놓고 편의성부분도 일언반구 없이 현상태 방치할꺼면 도대체 어떤 부분에서 처단자를 굴리라는거지?

그리고 지금 상태에서도 러스트가 타스킬대비 한방 매우 큰건 알겟다만

러스트 딜 깍아서 뭐하게? 직업간 개성을 살려 재미있는 밸런스 하겟다던 놈들 대가리에서 나올 패치임?

이번 딸깍패치는 썅욕밖에 해줄수가 없네 뛰발 스마게련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