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패싱은 너무한거 아니가 
예열 폭주 관리로 신레이드 어떻게 하라고 진짜
구조개선이라매
아예 딜증조차없네
장난하나 폭주꺼지는거 진짜 개같은 매커니즘인데
진짜 쓰레기 직업이다